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손가락털제모 도레이저로해용

손가락털제모 도레이저로해용


여름철이면 많은분들이 찾아주시는 제모센터, 그중 인기부위는 단연 팔다리제모와 브라질리언제모라고 할수있을거에요. 제일 먼저 생각나고 또 그만큼 많이 하는부위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또 일상을위한 제모를 하기도하는데 그중에하나가바로 손가락털제모 입니다,.

여성분들은 네일케어를 받다가, 혹은 문득 손을 보다가 신경쓰이는 손가락털, 보통은 면도기로 밀어버리지만 자라면 또 밀거나 뽑아줘야하는데 여간 귀찮은게아니죠. 또 남자분들은 팔에서부터 손목,손등, 손가락까지 털이 자라는분들이 계시죠. 일일이 면도할수도없고, 방법이 없을까요??

없을리가없죠~ 손가락털제모 편하고 쉽게 관리하는방법, 바로 레이저ㅏ제모 인데요. 우리 손관리의 기본인 손톱깎기는 자라면 또해줘야하고 다듬어주죠. 면도나 왁싱도 마찬가지에요. 아무리 해도 자라면 또해줘야하죠.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다릅니다. 털이 자라는 근원적인것을 찾아 없애기때문에 시술을 받을수록 털의양이 줄어든답니다.

시술후에는 모기에물린것같은 모낭반응이나, 피부가 살짝 붉어질수있어요. 이는 레이저열에의한 자연스러운 피부반응이며, 시술후 1시간정도후에는 자연스럽게 가라앉고, 얼음찜질, 레이저크림,수분크림등으로 보습케어를 꼼꼼하게 해주시면 좋아요.


손가락이된다면 발가락도 당연히되겠죠? 네일아트나 페디를 자주 받으시는분들중에서도 손가락털제모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매번 면도할필요없이 이제는 편하게 관리해보세요. 제모만하는곳에서 훨신 깔끔하고 이뻐진손을 가져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