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여름 비키니 레이저제모 지금시작해도OK

여름 비키니 레이저제모 지금시작해도OK

바야흐로 노출의,제모의계절인 여름이 점점더익어가고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이번휴가는 호캉스로 할까? 그래도 역시 바다로가는게 좋을까? 하면서 휴가계획을 짜고계실텐데요. 어디로가든 물놀이를 안할것같지는 않다면, 물놀이하면 빠질수없는 수영복을 입을 고민을한다면 지금 비키니 라인제모를 안할수가 없겠죠?

최근몇년간 래시가드 등의여러가지 스윔수트들이 등장하기도했지만 여전히 비키니의 인기도 주가상승중인데, 그래서 또 역시 비키니 레이저제모 찾아주시느눈들도많습니다. 그렇게 큰 부위는 아니기에 간혹 면도나 왁싱등으로 하시는분들이 계신데요., 작은부위더라도 계속 하다보면 피부가 상처를 입거나 모낭염,색소침착등의 트러블이 생기기도합니다. 

추천하는 여름철 비키니 제모방법으로 레이저제모를 추천하는데요. 피부의 표피층 안쪽에 모낭이라고 부르는 털주머니모양의 피부조직을 공격해서 털의 기반인 모낭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해서죠. 제모시술을 꾸준히 받는통안 털이 얇아지고 듬성듬성해지면서 점점 솜털처럼 변해가요. 시술을 마친후부터는 크게 신경쓸일없이 언제든지 당당한 비키니룩을 연출할수있습니다.

면도나 왁싱과는 다르게 여름 비키니 제모를 레이저로 할경우에 색소침착이나 모낭염등의 걱정이 없고, 면도후 샤프심처럼 자라는 현상도, 또 털이 살을 파고들면서 자라는 인그로운헤어 등의 걱정도 없어요. 즉 피부에 손상은 적게, 보다 효과적으로 제모가 되는것이죠.

비키니 제모하고 여름휴가를 떠나면서 걱정없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