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모

강남레이저제모 어떤가요?

브라질리언 2018.08.14 15:23

강남레이저제모 어떤가요?


BEAUTY라는 카테고리. 얼마전까지만해도 여성에게만 국한되는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요즘에는 남성분들에게도 중요한것으로 인식되고있죠. 뷰티라는게 안어울린다면 그루밍이라는 말은 어떠세요? 요즘 자기관리에 빠삭한 남자들을 일컫어 그루밍족이라고 부르기도하죠. 요즘처럼 외모에 관심많은때가 없는거같아요.

특히 남자분들이 매일하는 관리가있다면 그건바로 면도! 근데 정말 해도해도 익숙해지지않는 면도.. 털이 아예 안자랐으면 하시는분들이 찾고계시는게 바로 강남레이저제모입니다.

비단 남자들의 수염면도뿐만아니라, 겨드랑이나 종아리, 팔다리등 많은분들이 여름철만되면 찾게되는 제모.. 면도도 왁싱도 아닌 다른방법을 찾고계신다면 강남레이저제모 추천해드립니다. 

강남레이저제모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으로, 털이 가지고있는 검은색 멜라닌색소가 레이저의 빛을 흡수한두ㅣ에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털을감싸고있는 모낭도 같이 파괴되면서 영구제모가 되는 방법입니다. 유일하게 영.구.제.모가 되는 방법이기때문에 점점많은분들이 찾아주시기도하죠.

많은분들이 강남레이저제모를 시술하기전에 왁싱을 해보셨거나, 혼자서 면도, 혹은 여러가지 제모제로 관리를 해보셨을텐데요. 이런 방법들은 하고나면 털이 없어져보이니까 빠른시간내에 해결하기에는 좋은방법이지만, 피부밖의 털만을 제거하기때문에 털이 자라면 또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강남레이저제모는 시술을 받으면 받을수록 털의양이 점점 줄어들기때문에 평균횟수이상 시술을 하고나면 확연하게 달라진모습을 보실수있습니다.

강남레이저제모의 특성중 하나가 바로 시술간격인데요. 이는 털의 성장주기에따른 간격입니다. 털은 생장기-퇴행기-휴지기라는 성장주기를 가지고 자라는데요. 이중 생장기의 털이 레이저에 대한 반응이 잘 나타나서 이때에 맞춰서 시술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약 5주~8주사이에 한번씩 시술을 하게되는것이죠. 시술횟수는 평균적으로 5회~7회정도 라고하는데요. 부위마다 혹은 개인적 피부타입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많고많은 강남레이저제모 가운데에 확실함을 가지고 시작을 하고싶으시다면 제모만!하는곳에서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10년이상 한가지의 시술만을 진행해온곳이야말로 남다른 노하우로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수있을테니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