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레이저제모 뽑지말고레이저하세요

예전부터 관상이라는게 우리의 생활에, 미래에 있어서 점을 치는것이다보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관상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이마 라고합니다. 저마다 도톰하고 넓은 이마, 좁고 답답해보이는 이마, 납작하고 남성같은 이마 같은 여성 이마 등 많은 형태의 이마들이 존재하고있죠. 이마가 좁은 사람들은 이마가 좁아서 답답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고, 그것을 스트레스로 받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좁은이마를 해결하기 위해 성형시술을 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요즘에는 간편하고 위화감이 없는 헤어라인레이저제모로 많이 전환되고 있습니다.

헤어라인레이저제모는 이마의 낮은 헤어라인에 레이저제모를 함으로써 헤어라인을 뒤로 후퇴하게 하는것입니다. 그래서 납작한 이마가 통통해 보일 수 있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 울퉁불퉁한 라인, 3자이마 등도 교정할수있죠. 헤어라인레이저제모는 이마의 넓이,모양을 바꿈으로써 관상을 바꾸는 제모 입니다. 좁은이마로 인해서 답답해보였던 인상이 넓은 이마로 시원시원한 인상을 줄 수 있고, 더 잘생기고 예뻐지면서 자존감도 올릴수있겠죠.

헤어라인레이저제모는 머리카락을 제모하는 것이기에 제모시술 이후 두피가 원래의 피부처럼 변하면서 또 모양 또한 예뻐야 하기 때문에 특수한 제모라고 볼수있습니다. 일반적인 시술 방법은 고객과 의료진의 상담을 통해 교정할 라인을 보고 레이저를 이용하여 두발을 여러차례 제모해 가늘고 밀도가 낮아지게 합니다.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모양을 예쁘고 정밀하게 잡는 센스가 중요하겠죠? 좁은이마때문에 올림머리나 올백머리, 포니테일등의 묶음머리를 하기 조심스러운 여성분들이 많고, 실제로 이마를 가리고싶어서 본인이 원하지도 않는, 어울리지도 않는 앞머리를 자르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본인에게 어울리는 머리스타일, 하고싶은 머리스타일을 자유자재로 하기 원한다면 헤어라인레이저제모에 대해서 재고해볼 필요가 있을듯합니다.

3자이마, 좁은이마, 균형이 맞지않는 이마라인을 갖고있는 분들이라면 영구제모가 되는 헤어라인레이저제모를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제모를 하지 않고 성형시술을 하게 된다면 짧게는 한달에서 길면 두달 이상 외출하기도, 씻기도 힘들도 통증도 감수해야하고, 시술을 했는데도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기에 많이 권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헤어라인레이저제모를 하게되면, 시간을 절약할 뿐 아니라 통증도 적고, 손쉽게 본인이 원하는 이미지로 변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통증과 자극을 줄일수있죠,. 그리고 아침마다 헤어라인을 잡기위해 화장하던 번거로움도요.

한마디로, 헤어라인레이저제모는 수술하지 않고 이마성형효과를 낼수있는 간단한 방법이고, 두피층을 이마쪽 피부와 이질감 없게 만드는 과정이며, 주관적 만족도에 따른 라인이 중요하기에 여러회차에 걸친 라인교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횟수가 많이 필요해질수있습니다. 헤어라인을 보면, 약간 불규칙합니다. 라인 근처에는 연한 잔털들이 많이 자라있기도하죠. 헤어라인제모를 하기 위해선 이런 것들을 충분히 흉내낼 수 있어야 합니다.

헤어라인레이저제모를 할때는 5~7회 정도에서 마무리 되는 경우도 있지만, 시술하는 과정에서 조금 더 세밀하고 완벽한 제모를 원하게 된다면 조금 더 시술횟수가 필요해 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유있게 1년 정도 기간을 두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