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발제모 어디까지 가능할까?

발제모 어디까지 가능할까?

발제모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발을 제모 한다고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발에도 털이 있을까? 누가 본다고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발에 털이 나서 컴플랙스가 있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동물처럼 발 전체에 난 것은 아니고 발등이나 엄지발가락 때문에 발제모를 받는 것 인데요. 발등이나 엄지발가락에 털이 나면 그것도 나름 스트레스 입니다.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여성의 입장에서는 이런 것이 굉장히 부끄러운 일 입니다.


발제모, 발 제모


우리가 살아가면서 발을 많이 보여줄 일은 없지만 보여줘야만 할 때가 있습니다. 수영장을 간다거나 숙박을 한다거나 할 때이죠.


발제모, 발 제모


사람들은 이런 말을 하죠. “너만 신경쓰는거야 아무도 널 안 봐” 하지만 봅니다. 보는 것이 사실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 싶으면 눈이 가게 되죠.


발제모, 발 제모


보는 것으로 끝나면 다행이지만 친구라는 녀석들은 보고 놀리기 까지 합니다. 또한 이성은 거리를 두게 될 수도 있습니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큰 데미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발제모, 발 제모


발제모는 그래서 하는 것 인데요. 제모라는 것은 과연 어디까지 가능한 것 일가요? 전문적으로 제모를 하는 곳에서는 아마 몸속이 아니라면 모든 부위를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발제모, 발 제모


발들, 엄지발가락으로 시작해서 발가락 사이, 발 뒷끔치까지 모든 곳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성이 확실히 있어야 하겠죠.


발제모, 발 제모


발제모는 아무데서나 할 수 있는 제모이기는 하지만 생소하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받지 못한다면 여러 차례 받게 되어도 큰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발제모, 발 제모


발에 털이 많아서 고생하시던 분이 계신다면 레이저제모를 통한 발제모를 빠르게 하면 할 수록 좋습니다. 그 이유는 레이저제모는 영구제모이기 때문입니다.


발제모, 발 제모


그동안 발제모를 한다고 쪽집게를 들고 발털을 뽑거나 왁싱을 하여 뽑느라 고통 속에서 고생했던 분들에게는 이렇게 좋은 이야기가 없을 것 입니다.


발제모, 발 제모


영구제모는 말 그대로 영구적으로 지속 되는 것이기 때문에 빠르게 하면 빠르게 할 수록 이득이라 할 수 있겠죠?


발제모, 발 제모


발제모 안되는 곳이 없습니다. 원하지 않는 부위에 나는 털을 모두 없애버리세요. *^_^*



'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신제모 합리적으로!  (26) 2014.01.13
배렛나루제모 필요하세요?  (20) 2014.01.10
온몸제모 무엇일까?  (8) 2014.01.09
등제모 너무 불편하죠?  (12) 2014.01.08
손제모 확실한방법  (6) 2014.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