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인중제모 매일관리하지말고편하게

지문이나 홍채등은 첨단산업의 발달로 새로운 "보안"열쇠가 되고 이씁니다. 사람마다 미세하기 다른 모양을 가지고 있기에 개인적인 암호화 코드가 될수있죠. 이렇게 완전 자세하게 다른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어느정도 특징을 가지고있는 신체부위가 바로 인중과 털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인중이 긴사람, 짧은사람, 좁은사람, 넓은사람 등등 나뉠수있고, 또 털도 잘 안나는사람, 많이나는사람, 얇게자라는사람, 두껍게자라는 사람 등으로 나뉠수있어요. 이렇게 다르게나타나는것떄문에 어떤사람은 아무렇지않지만 어떤사람은 스트레스를 받는게 바로 털이 아닌가싶은데요. 

남성분들이 매일같이하는 수염면도처럼 여성분들도 거의 매일같이 눈썹이나 인중의 털들을 정리하고는 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고 뽑거나 면도하는것에만 의지할수는 없는노릇, 싫증을 느끼고 제모를 하기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시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반복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수밖에 없는 방법이기때문이죠. 특히나 남성의 수염처럼 털이 자란다고 해서 여자인중제모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얀얼굴에 입술주위로만 털이 자라있ㄴ으면 보기에도 좋지않죠. 그래서 많은분들이 면도기나 뽑는방법으로 여자인중제모를 했지만, 이제는 다른방법을 알아볼 차례!

면도나 뽑는방법 말고도 많이 하는 여자인중제모 방법으로는 왁싱과 레이저제모가 있습니다. 왁싱의 경우에는 셀프제모보다 더 제모해야하는 주기가 길죠. 모근까지 제거를 할수있기떄문이니까요. 하지만 이 역시 셀프제모처럼 피부에 큰 무리를 줄수있기때문에 추천하지는 않는 방법이에요. 잘못하면 모낭염이나 색소침착등의 트러블이 생길수있기때문이죠. 그래서 요즘엔 레이저를 통한 인중제모도 많이 알아봐주시는데요. 겨드랑이나 팔,다리등에도 많이 하는 시술인 만큼 얼굴에도 당연히 가능하답니다. 남성분들 수염제모도 이미 많이 하고 있구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자라는 속도가 느려지고, 또 효과또한 그만큼 오래 가기때문에 장점이 많인 시술인데요. 검은멜라닌색소에 반응하는 특정한 파장대의 레이저들을 사용해서, 다른 피부부분에는 영향이 거의 가지않아서 비교적 자극이 적은방법입니다. 생장기의 모발을 중점적으로 파괴를 하기때문에 한두번만에 끝나는 시술은 아닙니다. 한번시술할때마다 약 15퍼센트 정도의 털이 줄어들며, 반복적인 시술을 통해서 점차적으로 털의양을 줄여나갑니다.

털은 생장기-퇴행기-휴지기라는 성장주기를 가지고있는데요. 이중에서 생장기의 털에 맞ㅊ춰시술을 합니다. 평균 5주~7주정도마다 한번씩, 5회 ~7회 이상 꾸준하게 시술을 받으면 전반적으로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에 영향을 주어서 점점 털이 자라는 속도가 느려지고, 솜털처럼 얇고 부드럽게 변해갑니다. 개인에따라서 피부타입이나 털의 상태등이 다르기ㄸ문에, ㅣㅅ술을받을때 횟수나 주기 등이 바뀔수있어요. 그래서 시술을 하기로 마음을 먹으셨다면 꼭 내원후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리고싶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 한가지만 하는 곳으로, 시스템이 모두 제모시술을 위해서만 갖추어져있으며 고객분들을 위해서 맞추어져있는데요. 또한 한두번만에 끝나지않는 시술인 만큼 패키지 등 상품에 대한 부분들도 과학적으로 분류를 하여 준비하고있습니다. 3~7회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며 1년동안 최대횟수를 받을수있는것들도 있으니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충분히 알아보신 후 진행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제모만하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다양한 레이저장비들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제모에 전용으로 쓰여지는 다양한 레이저기기들로 보다 확실한 효과를 위한 노력을 하고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위생적으로 시술이 가능한 아포지엘리트MPX나 아포지 플러스 등의 장비들은, 두가지파장을 사용해서 굵은털도, 얇은털도 충분히 제거가 가능합니다. 또 넓은 스팟사이즈를 통해서 빠르고 꼼꼼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여러번 시술을 해야한다는것은 그만큼 병원에도 자주 들려야한다는것! 그렇기때문에 요즘에는 집이나 직장과 가까운곳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쉬운곳을 찾으시는분들도 계시는데요. 병원을 알아보실때 어떻게 하면 더 편하게 여자인중제모 시술을 받을수있을지도 한번 생각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