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항문제모 그냥 털이 싫으니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사람들이 제모를 하는 이유엔 뭐가 있을까요? 미관상의 이유도 있고 위생과 청결함을 이유로 들 수도 있어요. 또 오랜시간 보기싫은 털을 감내해 온 스트레스라는 이유도 있을 수 있죠. 그리고 트러블이나 피부착색이 이유가 될 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이유들의 공통적인 부분은 그냥 털이 싫으니까가 아닐까요? 여러 이유를 갖다대었지만 실상은 그냥 싫으니까 없애려고 하고 예쁘지 않으니까. 지저분하니까 제모를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남에게 보이기도 민망하고 얘기하기도 민망한 남성항문제모는 우리 남자여러분의 어려운 숙제중에 하나죠.

아무래도 항문의 털은 연인이 있으신 분들이나 결혼을 준비하시는 남자분들께 스트레스의 요인이 될 수 있으니까요. 어느날 예비신부분께 보여질 수도 있고, 또 털의 발달로 항문뿐만이 아니라 엉덩이부터 사타구니, 허벅지까지 검고 진한 털이 자라있을 수 있기 때문에 금방 다시 자라는 셀프나 왁싱과는 다른 반영구적인 효과를 가진 레이저로 남성항문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통 브라질리언제모를 할 때, 빼놓지 않고 꼭 챙겨 시술해 달라고 하는 부분이 바로 남성항문제모죠. 그만큼 평소에 민망하고 불쾌함을 주는 문제였었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 속 모근 및 모낭에 빛 에너지가 흡수되면서 열에너지로 전환되며 털을 태워 없애는 시술입니다. 그냥 겉으로 보여지는 부분만 제거되었던 기존의 방법과 달리 털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없애는데,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제모 후의 결과에 큰 만족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우리 주변을 돌아보고 나 자신만을 봐도 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게다가 항문털은 화장실에서 큰 볼일을 본 후에 찝찝함을 안겨 주고 불쾌한 냄새가 가지시 않게 하죠. 그렇지만 남성항문제모는 간략한 시술이더라도 브라질리언제모의 한 종류에 속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제모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그에 적합한 제모레이저를 갖춘 병원을 찾아야만 하죠. 제가 오늘 여러분께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하려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수영을 즐겨하셨나요? 수영복을 입을 때 다리사이나 엉덩이, 허벅지 뒷쪽으로 털이 무성하진 않으셨나요? 아마 그래서 민망함에 수영을 좋아함에도 수영복 입을 때마다 꺼려지는 마음이 드셨을거 같아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남성항문제모 심도있게 진행한다면 더이상 털로 인해 수영복 입을 때마다 걱정할 필요 없게 될 거에요~

여러분이 남성항문제모를 원할 때,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나요? 아마 그건 하루전 면도를 하고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털의 상태를 확인하는 제모과정을 위해서라도 의료진이 면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물론 면도뿐 아니라 시술 후 쿨링까지도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죠! 게다가 한가지 레이저만 고집하지 않아 좀 더 좋은 효과를 위해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함께 섞어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완성도가 뛰어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남, 여 독립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로 구성되어 있는 제모환경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항문제모 시 여러분이 민망하지 않도록 남자원장님이 시술을 진행해 주실 거에요. 이제 미뤄두지 마세요~ 털이 보기싫었던 만큼 민망함과 부담스러움을 이겨낼 수 있는 제모환경이 갖춰져 있는 병원에서 시술받아볼 수 있으니까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 선도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편리하게 제모하실 수 있도록 시술 부위별 맞춤 패키지는 물론이고 위생과 청결을 위해 공중사양방식 제모레이저가 갖춰져 있죠! 속옷 속에 가려지고 옷속으로 감춰진 털때문에 그동안 스트레스를 감춰왔었나요? 이젠 유스타일나인 남성항문제모로 체계적으로 관리한다면 더욱 위생적이면서도 깔끔함에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이 보이는 건물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끝~!

오시는 길도 편리해서 시술받을 때도 상담받을 때도 좋아보이죠?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이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
06-06 22:35
공지사항
Total
615,626
Today
590
Yesterday
646
«   2020/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