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되려면 얼마나 받아야 될까?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되려면 얼마나 받아야 될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최근동안 가장 인기 높았던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마 많은 여성분들이 큰 관심으로 읽어주실 거 같아요. 이제 여름이 지나가며 레이저제모를 할 시기가 아니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 분들도 많을텐데, 레이저제모의 간격과 횟수를 생각했을 땐 지금 시기가 딱 적기라고 할 수 있어요. 개인차이는 있지만 6~7회 이상이 필요한 시술인데, 반영구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1~2회 정도 횟수가 더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까요.

그만큼 레이저제모를 완성도 높게 시술받기 위해서는 계절이나 시기를 잘 선택해서 진행해 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막상 제일 필요한 시기에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시작하셔서 무척 안타까웠었는데, 이렇게 가을이 시작되는 9월부터 봄까지를 레이저제모의 계절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거 같아요. 그동안 위생과 쾌적함, 깔끔함을 위해 레이저제모 찾아주셨던 분들이 많았지만 중간에 여름이 걸쳐저 여행때문에 시술횟수를 모두 채우기 힘드셨던 분들도 계셨는요. 그래서 여름 휴가가 오기 전 시술을 끝내는게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레이저제모는 피부 겉에 있는 털을 제거할 뿐이었던 기존의 제모방법들과 달리 피부 속에 있는 털의 모근 및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여 털을 자라게 하는 원인을 파괴하는 시술입니다. 그래서 현대의 여성분들 중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원하시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막상 시작하려고 마음 먹어도 한달에 한번뿐이지만 6~7회 씩 병원을 찾아야 한다는 점에서 불편을 느끼시죠. 하지만 계속 반복적으로 제모를 해줘야만 했던 면도나 왁싱과 달리 나에게 정해져 있는 횟수만 꼬박꼬박 잘 채우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 효과적인 시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면도나 왁싱 같은 경우 한번 제모를 하게 되면 꾸준하게 제모를 해야만 해요. 털이 더이상 올라오지 않는다면 모를까..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받지않는 이상에야 한달에 두세번의 제모는 필요할 거에요. 그만큼 효율과 편리함을 중요하게 여기는 현대인들에겐 맞지 않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급하게 떠나는 여행이라면 급한 마음에 면도기는 생식기 주변털을 정리하기엔 어려워 눈썹칼로 면도하시기도 하셨을테고, 또는 어느정도 시일이 있어 왁싱 하신 분들도 계셨죠. 하지만 왁싱의 가장 큰 단점이 바로 낮은 유지력과 큰 통증이잖아요?

레이저제모는 고성능 공중사양방식 제모레이저를 사용해 강한 쿨링효과로 차가운 바람과 함께 여러분의 피부에 콕콕 박힌 털들의 모낭 및 모근들을 꼼꼼하게 파괴할거에요. 특히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난이도 높은 시술이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과 제모레이저의 성능이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술 전 병원과의 상담을 먼저 받아보고 그에 맞는 의료기관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으세요. 그냥 무턱대고 시술하다가 효과가 낮아 다시 또 많은 시술횟수를 받아야 한다면 얼마나 속상할까요.

예전엔 우리 여성분드 브라질리언 부위의 털을 정리한다는 점을 무척 생소해 했어요. 그래서 생식기 주변의 털은 무성한 상태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착용하고 물놀이 하다가 흑역사를 만드는 분들도 적지않았죠. 하지만 요즘에 와서는 티비나 유튭과 같은 매체를 통해 깔끔함을 위해서 꼭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부터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이런 여성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룸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제공해 드려 고객님의 사생활을 존중해 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유스타일나인은 오직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답게 다양한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부위에 대한 제모연구와 시술경험, 노하우가 쌓여진 숙련된 의료진이 함께하고 있어요. 최근엔 국내에서 처음도입한 강한 출력값을 가진 사각스팟으로 좀 더 넓은 부위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모할 수 있는 스플렌더 엑스와 인기많은 아포지플러스, 업그레이드된 클라리티2 등등 다양한 접촉식부터 공중사양방식 제모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어요. 또한 여자원장님께서 브라질리언 디자인 설정부터 면도, 시술, 쿨링케어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시술을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상담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유동인구수 많은 강남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찾아오시는 길도 무척 편하세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이 보이는 건물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도착하시는데요. 따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건물 뒷편에 있으니 언제든 레이저제모 계획 세우기 딱 좋은 병원인거 같아요. 브라질리언은 어두운 피부톤에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 횟수가 많이 필요해 이렇게 병원의 위치성도 중요합니다. 레이저제모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상담이나 방문예약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현재 다양한 블랙제모데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여성이라면 겨드랑이 서비스도 함께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