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얼만큼 해야될까?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얼만큼 해야될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우리 남성분들은 털을 이용해 남자다운 이미지나 개성을 연출하기도 했어요. 여성분들의 단발병처럼 남자들에게 수염병이라는 말이 있듯 과거엔 수염을 일부러 기르셨던 분들이 많았다고 해요. 하지만 오늘날 현대사회에서는 이러한 남자의 로망이 깔끔하고 스마트한 모습으로 변화되어 더이상 털은 게으름의 상징일 뿐 멋진 모습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수염 뿐 아니라 성관계 시 만족감이나 위생의 문제로 몸통이나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해요.

남성의 경우 여성보다 털이 굵고 양이 많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서는 고출력 조사가 가능한 제모레이저를 선택해야만 하는데요. 특히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밀도 높고 남성호르몬의 강한 영향을 받아 발모력도 강하며 어두운 피부톤으로 일반적인 레이저 장비로는 여러분의 만족을 이끌어낼 수 없을거에요. 우리 남성분들 바쁜 시간 쪼개어 제모 하시는 분들 많아지고 있어요. 위생을 지키기 힘들 정도로 회음부쪽과 항문쪽 털이 많은 분들 대부분이라 레이저제모 하기 전에도 집에서 쪽집게로 아픔을 참아가면서 셀프제모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왁싱샵은 아무래도 민망하고 부담스럽다는 생각에 남성분들은 보통 집에서 셀프제모를 이용하시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또 계속적으로 나가야 하는 제모비용을 생각하면 부담스럽다는 생각도 들었을테고요. 어차피 샵에 가봤자 얼마 가지않아 털이 올라오는데 뭐하러 돈을 쓰냐 하는 분들도 많고요. 하지만 매번 불편한 자세로 털을 뽑는 아픔을 참아야 하는게 만만한 일은 아니에요. 또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미관상의 이유로도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어요.

게다가 쪽집게로 한가닥 한가닥 털을 뽑는데 유독 통증이 심한 부위도 있어요. 바로 음모쪽의 털들인데요. 회음부쪽이나 항문털과 달리 음모털과 배쪽에 있는 털들은 뽑을 때 눈물이 찔끔할 정도로 아프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모를 그만두기 위해서라도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로 고통을 끝내고자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제대로 받지 않는다면 깔끔한 느낌이 들지 않거나 다시 제모를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을 수 있어 처음부터 제대로 효과를 위한 병원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강나 유스타일나인은 오직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시술 하는 병원으로써 다양한 제모연구와 풍부한 경험, 노하우를 갖춘 숙련된 의료진들이 함께 하고 있어요. 또한 전신 어떤 털이든 제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장의 고성능 제모레이저들을 보유하고 있어 훨씬 만족도 높은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보통 생식기 부위의 털을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해서는 5~7주 간격으로 6~7회 이상 시술을 해야 확연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민망하고 부끄러운 마음에 아직도 망설이고 계신 남성분들도 있는 만큼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병원인지도 무척 중요하겠죠? 유스타일나인 제모만 하는 병원은 남자, 여자 분리되어 있는 1인 대기룸과 1인 레이저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남성분은 남자 원장님이 털상태 체크부터 면도, 시술, 쿨링, 진정관리까지 체계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어요~ 편안한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원하신다면 유스타일나인 만한 의료기관 드물거에요~ 면도부터 쿨링까지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제대로 관리 받고 있다는 기분도 들고요~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보통 음모, 성기, 음낭, 회음부, 항문으로 부위가 나눠져 있어요, 물론 이 모든 부위 제모가 가능하지만 원하는 부위만 따로 선택해서 시술받을 수도 있어요~ 유스타일나인은 합리적인 시술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제모이벤트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현재에도 추석 /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원하는 부위별로 횟수에 따라 제모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제모가격에 대해서는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더이상 레이저제모는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니에요~ 현재 수염부터 몸통, 브라질리언 등등 여성보다 굵고 많은 양의 털을 가진 남성분들의 제모 폭이 넓어지고 있으니까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유동인구수가 많은 강남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06 글라스타워 3층으로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바로 나오면 보이는 버거킹, SC은행이 있는 건물로 들어오셔서 3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시면 도착하세요~ 찾아오시는 길이 무척 편하시고 건물 뒤쪽에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나 방문예약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