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자음모제모 프라이버시를 봐야지

남자음모제모 프라이버시를 봐야지

안녕하세요~ 레이저제모 한길만 파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미용상, 미적으로도 좋아보이고 호감가는 인상으로 탈바꿈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깔끔하게 제모하고 싶을 때가 있어요. 특히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주고 관리가 힘든 부부은 더욱 그런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음모도 그런 털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음모를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죠? 털을 제거하자고 마음은 먹었는데 어디부터 알아봐야할지 막막하고 그렇다고 혼자하기에는 리스크가 크기도 하고 위생적이지도 못해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음모제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자음모제모 아직은 낯설게 다가오는 분들이 꽤 있으실텐데요. 생각보다 이 부위의 털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특히 결혼을 앞분 분들의 경우 이 털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잘 모르셔서 포기하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요. 음모가 지나치게 많으면 내가 불편한 것은 다영하고 성관계시 본인이나 상대방이 성교통으로 통증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래서 더 필요한 시술이겠죠?

남자음모제모의 경우 혼자서 셀프제모를 하기는 힘든 곳이에요, 워낙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 털이 많기도 하고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꼼꼼하게 제모를 하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많이 하시는 또다른 방법이 왁싱이랍니다. 하지만 왁싱은 단점이 많은 아이에요. 먼저 가장 큰 단점은 근본적인 털 제거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계속 시술을 받아줘야하는데요. 그렇다 보니 비용과 시간면에서 멀리볼수록 비효율적인 방법이랍니다!

그래서 남자음모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음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로 발모력이 강하고 피부색이 다른곳에 비해 어둡기 때문에 시술난이도가 높은 부위입니다. 그래서 다른 부위에 비해 충분한 시술횟수가 필요하고요. 또 레이저의 에너지값과 강도 지속시간 등을 조절하면서 진행하는 의료진의 노하우가 필요하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오직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시술하는 곳이에요. 남자음모제모 외에도 항문, 가슴, 발가락 정말 다양한 곳이 시술이 가능한데요. 그동안 쌓아온 시술경험과 노하우로 현재 50여가지 부위의 제모시술이 가능하답니다! 단순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곳은 많지만 체계적으로 제모관리를 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데요 부위별, 환자의 피부상태 등을 이해하고 고객 개개인의 피부와 털상태를 파악해서 그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에 많은 연구를 하는 만큼 레이저제모 기기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성능이 좋은 레이저제모를 보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개인에게 맞는, 해당 부위에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를 사용하여 시술을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니 당연히 좋은 결과는 따라오는 것이겠죠?

남자음모제모에 호기심이 있거나 해보고싶은 분들이 많이 있는데 다들 병원에서 탈의를 하고 시술을 한다는 것에 부담스러워서 꺼려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프라이빗한 부위일수록 프라이버시보장이 제대로 되어야 믿고 시술에 들어갈 수 있죠. 유스타일나인은 어떤 부위를 시술하더라도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되어있는 1인 제모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성의료진의 진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위생적인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겠죠?

저희 유스타일나인은 면도부터 직접하고 있는데요. 병원에 따라서 면도비를 따로 받는 경우도 있으니 잘 보고 가야겠죠? 저희 유스타일나인은 고객님의 편의를 생각하여 편하게 시술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답니다!

게다가 교통이 편리한 강남역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 이젠 멀리서 찾지 말고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을 방문해주세요! 어떤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하게 오실수 있으니 주기에 맞춰 잘 방문하실 수 있겠죠?


다른사람에게 털어놓기 어려웠던 고민 이제 유스타일나인에서 해소해 보세요.

하단의 카톡/전화/홈페이지 상담배너를 클릭해서 자세한 나용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