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굴제모

헤어라인영구제모 당일에는 티가 날까?

헤어라인영구제모 당일에는 티가 날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사람은 각자 가지고 있는 헤어라인이 제각각인데요. 그중에서도 지금 현재는 여자는 매끈하고 둥근, 남자는 어느정도 각이 있으면서 매끈한 그런 헤어라인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좁은이마, 3자이마가 고민인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는 분! 이번 기회에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헤어라인영구제모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이마는 우리 얼굴에 굉장히 큰 비율을 차지하고 인상에도 많은 영향르 주게되는데요. 그래서 이마가 컴플렉스이신 분들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거에요. 특히 특정 서비스업에 있다던지, 취업준비생들이나 예비신부들은 이런 헤어라인관리에 더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요. 헤어라인영구제모를 이용해 라인교정을 하고 나에게 맞는 이미지를 만들어 보는게 어떨까요?

요즘은 병원에서도 그냥 무작정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1:1:0.8의 황금비율에 맞춰서 시원한 얼굴형을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고객님에 얼굴에 어울리는 헤어라인과 고객님이 원하시는 디자인을 조율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답니다~

혹시 헤어라인도 셀프제모를 해보신 분들이 있을까요? 헤어라인은 셀프로 제모하기 굉장히 까다로운 곳이에요. 잘못하면 이마라인이 부자연스러워보일 수 있고 꾸준히 관리하지 않으면 금방 수염처럼 듬성듬성 자라기 때문에 오히려 더 지저분해보일 수 있죠. 그래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오래 깔끔함이 지속되는 방법을 찾아야한답니다!

헤어라인영구제모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두피에서 머리카락을 자라게 하는 모근과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해서 성장기의 모낭에만 선택적으로 레이저가 흡수됩니다. 그 다음 열에너지로 전환되어 머리카락에 화상을 입히는 방법으로 권장하는 횟수 이상을 받게되면 깔끔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데요. 평소 이마가 좁아 답답해보였던 사람이나 굴곡진 헤어라인, 비대칭이마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나 인기있는 시술로 성형처럼 수술 후 아무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헤어라인영구제모는 아무래도 의료진의 디자인적 센스도 들어가다보니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시술해야 자연스러운 이마를 얻을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그런점에서 적합한 병원이랍니다.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특히 의료진들이 안면 레이저제모에 대해 많은 시술케이스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숙련된 의료진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레이저제모기기의 성능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아무리 의료진이 실력이 좋다고 하더라도 레이저제모기기가 제 역할을 못하면 무용지물이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기기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고성능 레이저제모 장비를 8가지 종류나 보유하고 있답니다. 

헤어라인영구제모를 위해 병원을 처음 방문하신다면 병원 방문자체가 부담스럽고 꺼려질 수 있는데요. 저희는 그런 고객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되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헤어라인영구제모를 제외해고도 유스타일나인은 50여가지의 다양한 레이저제모부위를 시술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고민이셨던 부위가 있다면 함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함께 시술을 하게되면 다시 따로 따로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어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답니다.

헤어라인영구제모는 보통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서 4~6주의 간격으로 7~9회 이상의 시술 횟수를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5회 이하의 시술에서는 재발도가 높기 때문에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두피와 이마 이질감은 줄이고 깔끔한 이마로 만들어주는 유스타일나인의 기술력! 이번기회에 함게 도전해서 새로운 변신을 해볼까요?

유스타일나인은 교통이 편리하고 찾기 쉬운 강남역 11번 출구에 있어요. 출구에서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 으로 방문해주시면 되는데요. 어떤 교통으로도 이동이 편리하고 시술하는 시간이 30분 전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퇴근 후나 약속 전에 방문해주시면 되겠죠? 그럼 평소에 털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 망설이지 말고 문의주세요!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