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영구제모 새해야 말로 깔끔남이 될 기회!!

남자수염영구제모 새해야 말로 깔끔남이 될 기회!!

안녕하세요~ 제모천사 유스타일나인이에욤^^ 최근 사람들이 마스크로 얼굴이 가려지면서 페이스에 관련된 레이저제모에 대한 인기가 급상승 중이라고 하는데요. 레이저제모 뿐 아니라 미용과 관련된 피부, 성형쪽 시술에서도 페이스 미용이 인기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상황을 생각해서 여러분께 남자수염영구제모를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마스크로 가려졌지만 그럼에도 면도를 게을리 할 수 없는 우리 남성분들의 편안함을 위해 오늘 내용을 준비해 보았답니닷~

어차피 마스크로 가려질 거 굳이 면도를 해야되나..? 싶은 귀차니즘한 마음도 잠시, 수염탓에 마스크로 답답한 얼굴이 간질간질 답답해져 결국 면도를 할 수 밖에 없는 우리 남성분들. 게다가 자택근무 하시는 분들 아니고서야 회사로 출근하시는 분들은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단정하게 신경써야 되는 법! 하지만 면도되어 자극받은 얼굴이 마스크와 만나 뜻하지 않게 트러블로 고생하시고 계신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이왕 이렇게 마스크 써야되는 이 시기를 기회로 삼아 남자수염영구제모 결심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게다가 최근 크리스마스다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병원들이 정말 많아요. 아무리 면도해도 얼굴에 콕콕 박힌 수염자국까지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는 남자수염영구제모에 대해서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물론 많은 병원들이 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제가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유스타일나인은 오직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시술해 온 병원이기 때문에 그 시술경험과 노하우가 비교불가!! 아마 레이저제모 해본 남성분들이라면 서비스부터 시술을 받아본 순간 아! 하고 왜 다른지 아실거에요^^

철저한 거리두기와 방역으로 체계적으로 제모를 하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두루두루 갖추고 있어요~ 아마 일반적으로 제모하면 보통은 아포지플러스만 알고 계신 분들이 대다수 일텐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얼굴피부에 맞게 적절한 다양한 제모레이저로 시술하고 있어요. 아포지플러스는 물론이고 최근 새롭게 도입된 스플렌더 엑스와 남자수염영구제모에 가장 좋은 효과를 가진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까지~!

잘못 된 제모방법은 결국 트러블이나 모낭염, 과도한 각질층 제거로 쓰라림과 홍조가 생기기도 하고 면도하다 베인 상처가 색소침착으로 남아 스트레스를 주기도 합니다. 게다가 레이저제모는 한번으로 끝내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보통 개인차이는 있지만 6~7회 이상은 생각해야만 해요. 하지만 만약 남자수염영구제모를 실패한다면 이 과정으로 다시 시작해야만하는 부작용이 있어요. 그렇다보니 요즘 똑똑한 남성분들은 이런 부작용을 방지하고자 미리미리 여러 병원을 알아본다고 하네요~

보통 여러분이 알고 계신 아포지플러스는 분명하게 고급장비가 맞지만 남성의 굵고 진하고 뿌리깊은 수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좀 더 깊숙하게 침투되어 모낭이 즉각 빠지는 효과까지 있는 라이트 쉬어나 최근 사람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플렌더 엑스로 시술 들어가는 편이 좋은데요. 하지만 모든 병원이 이렇게 남자수염영구제모 효과에 좋은 제모레이저를 갖추고 있는것은 아니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효과와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서라도 제대로 된 병원을 찾는것이 정말 중요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전신에 있는 어떤 털이든 제모할 수 있는 다양한 제모레이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제모레이저로 여러분의 고민부위에 맞게 적합한 장비를 적절하게 섞어 사용해 제대로 된 효과가 나오도록 오랜시간 연구하고 있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들이 함께하고 있답니다. 여러분의 얼굴 피부 깊숙한 곳에서 올라온 수염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잘 반응해 빠진 곳 없이 섬세하게 제거해 드릴거에요. 게다가 시술 후 쿨링 및 진정케어까지 제대로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남자수염영구제모는 시술부위가 페이스 부위이기 때문에 따로 제모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위는 아니에요. 하지만 아무래도 털을 제거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부담스럽고 민망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병원 알아보시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래도 요즘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기 때문인지 좀 더 용기내 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마스크와 상관없이 남, 여 분리된 1인 개인 대기공간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운영하고 있어요~ 게다가 대기실과 레이저실을 오고가는 통로가 복도형이라 따로 사람들을 마추치지 않아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왜 사람들이 겨울이 레이저제모하기 좋은 시기라고 하는지 잘 알 수 있는 요즘 겨울은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 병원 소식들을 통해 알 수 있는거 같아요. 다양한 할인소식부터 패키지들 알아보시는 분들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서울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제모만 해온 병원은 유스타일나인 뿐이에요. 서울에서도 유동인구수 많기로 소문난 강남 중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바로 나오시자 마자 보이는 버거킹이 있는 건물 글라스타워로 들어오셔서 3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도착~ 여긴가? 저긴가? 하고 길 헤매지 않아도 되니 더욱 이용하기 좋은 병원이죠! 현재 다양한 제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유스타일나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 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응답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