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속털 항문제모

강남 항문털제모, 안보이는 털까지 건강하게 꼼꼼히!

강남 항문털제모, 안보이는 털까지 건강하게 꼼꼼히!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자기관리란 말이 너무나 자연스럽고 당연한 말이 된 요즘이죠? 게다가 연말이나 신년이다 해서 여러가지 관리 받아보고 계신 분들도 많다고 해요. 아무래도 남, 여 불문하고 나 자신을 가꾸고 아끼는 일이 당연해 졌기 때문이겠죠. 언제부터일까요? 피부관리 외에도 제모도 빼놓을 수 없는 사회적인 에티켓이 되었어요. 그래서 다양한 부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정작 안보이는 털엔 소홀한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강남 항문털제모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강남 항문털제모를 할 수 있는 방법인 무척 다양할 거에요. 남모르게 혼자 간직하고 있는 불쾌한 냄새로 인한 고민을 가진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홀로 셀프제모 하시는 분들도 계시니까요. 하지만 항문털은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이기 때문에 자칫 상처가 날 수 있고 이 부위의 경우 세균감염도 높기 때문에 상처없이 안정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그래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왁싱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장기적인 입장에서는 반복적인 왁싱은 피부가 늘어나거나 검게 착색될 위험이 있죠.

또 다른 방법은 바로 여러분께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레이저제모랍니다. 검은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해 모근이 자라는 원인이 더이상 성장하지 못하도록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레이저제모로 강남 항문털제모를 한다면 색소침착이나 염증발생을 줄일 수 있어 훨씬 쾌적한 제모가 될거에요~ 그런데 요 항문은 다른 부위들 처럼 평평하지 않고 굴곡이 져 있기 때문에 피부에 밀착해 시술하기 쉽지 않죠. 게다가 어두운 피부톤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인 장비로는 효과보기 어렵다고 해요.

그래서 전 여러분께 완성도 높은 강남 항문털제모를 위해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른 부위보다 피부톤이 어두운 항문부위의 피부는 에너지 조절을 잘못하면 과도하게 열 파장을 흡수해 시술 받는 사람이 큰 통증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 부위에 잘 맞는 레이저 기기 선택이 중요합니다. 굴곡진 부위에 조사하기 쉬운 기기를 사용해야 제모효과를 높일 수 있고 열이 전달되는 시간을 줄여 통증도 낮출 수 있어요. 게다가 한가지 장비로는 효과보기 어려울 때도 있어 그때 그때 장비를 달리 시술할 수 있는 병원이 좋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제모 하나만을 시술 해 온 병원이에요. 아무래도 강남 항문털제모는 의료진의 노하우도 중요한데요. 사람마다 피부에서 느껴지는 불편함이 모두 달라 피부상태에 맞춰 시술방식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라면 경험이 무척 중요하겠죠. 게다가 열의 강도를 잘 못 조절하면 시술 후 물집이나 색소침착, 염증 등이 생길 수 있어 무조건 빠르게 털을 태우기 보단 환자에 맞춰 털의 굵기, 자란 모양 등을 고려해 열의 강도와 시술속도, 깊이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찾아야만 하죠.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께 편리함까지 주는 병원이에요^^ 의료진이 여러분께 면도부터 시술, 쿨링, 진정케어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해 드리니까요. 아무래도 이 부위 홀로 면도하고 방문하는거 너무 불편하고 민망하고 쉽지 않아요. 그래서 강남 항문털제모할 때 먼저 생각나는 병원이 바로 오직 제모만을 단일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이 유명한 거 같아요. 털이 있는 곳 어디든 시술하며 다양한 종류의 접촉식부터 공중사양방식 레이저까지 있으며 의료진에 의한 면도시스템까지!

또한 요즘은 남자나 여자 구분없이 레이저제모하는 추세잖아요? 그래서 프라이버시 정말 중요해요. 병원에 가는 것도 민망한데 여러 사람과 함께 대기실 쓰고, 시술실을 쓰면 너무 불편하고 민망해요. 유스타일나인은 그런 여러분의 편안함을 위해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에서 강남 항문털제모를 진행하고 있어요. 게다가 남성분은 남자 원장님이 시술해드리고, 여성분은 여자원장님이 시술해 드리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를 결심했다면 빠르면 빠를 수록 좋은거 같아요~ 한번의 시술로 끝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5~8주 간격으로 7~8회 이상 진행을 해야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 보다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어요. 또한 레이저제모는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기 때문에 음모가 흰털로 변하면 제모가 좀 더 힘들어 집니다. 그래서 연령대가 높거나 흰털을 가진 분들은 의료진과 자세한 상담을 받은 뒤 시술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로 잘 알려져 있는 강남에 위치해 있어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비가오고 눈이내려도 역앞에서 열걸음 정도면 도착할 정도여서 병원위치 때문에 헤매지 않아도 된답니다~ 모근을 태우는 방식 어렵게 생각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시술 후 더는 제모때문에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여러분의 일상에 항문털때문에 불편을 겪었던 부분들이 사라지면서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어 만족도가 무척 높아 남성분들은 물론 여성분들도 시술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이 부위에 털이 많다면 미관상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요즘과 같이 자기관리를 하는 분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시술인거 같아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