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 고려해야 할 요소는?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 고려해야 할 요소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여러분, 제모를 어떤 계절에 자주 하시나요? 보통은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 자주 시도하게 됩니다. 하지만 브라질리언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브라질리언은 회음부 전체를 제모하는 것을 말해요. 회음부의 모낭 주변에 번식하는 세균들 때문에 가렵고 붉은 발진이 올라오는 외음부 염증 때문에 고생하시는 여성분들 알게모르게 많은데요. 특히 우리 여성분들 월경 때가 제일 힘들거에요. 그래서 계절에 상관없이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을 알아보고 계시죠.

회음부쪽 제모를 하게 되면 감염성 여성질환은 물론이고, 생리기간 때 걱정되는 불쾌한 냄새를 상당히 예방할 수 있어 많은 여성분들에게 있는 시술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생리혈이나 질 분비물이 털에 지저분하게 엉키지 않아 위생적으로도 더 좋을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또한 미관상으로도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어 속옷을 착용할 때도 털이 보이지 않아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을 알아보게 되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다른 시술방법들 보다 오랜유지기간에서도 단연 앞서는 시술이니까요!

우리 여성분들이 레이저제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유는 뭘까요? 푹푹 찌는 폭염의 계절 여름에 짧은 옷을 입거나 수영장을 갈 때도 털이 문제에요. 그냥 신경을 끄고 싶어도 내 몸에 유독 까맣게 털이 많으면 많은 사람들의 좋지 않은 시선을 받을 수 밖에 없어 수치스럽고 창피함을 느끼게 되니까요.. 게다가 연인이 있는 분의 경우, 사랑하는 남자에게 털털한 모습을 보일 수 있을리가 없어요. 사랑을 나눌 때, 나의 자존감도 약해지게 되죠. 그래서 요즘은 나이에 상관없이 제모 하시는 여성분들이 늘고 있어요. 사실 연인이 날 사랑한다면 내 털까지도 사랑해 줄거야!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막상 나 아닌 다른 사람의 털털한 모습에도 부정적인 반응이 나오게 됩니다.

게다가 TV 속에 나오는 케이팝 아이돌들과 영화, 드라마 등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면 언젠가 부터 남녀를 막론하고 제모는 당연하게 해요. 특히 어떤 티비 프로그램에서는 제모는 에티켓이라고 말합니다. 그렇다보니 요즘은 모낭의 흔적까지 보이지 않는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 생각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일반적인 제모방법으로는 위생적이지도 않지만 모낭이 거뭇거뭇 남자수염과 같이 푸르스름하게 보여 지저분한 느낌을 주게 되니까요.

사람들이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을 알아보는 이유는 크게 제모의 유지력과 모낭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 매끈,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다만 브라질리언 부위는 어두운 피부톤을 가지고 있어 제대로 제모받지 못할 경우 부작용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수도 있어요. 회음부 주변 부위의 특징상 피부색이 어둡고 착색이 잘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면도나 왁싱은 자극적이라 추천드리기 힘든거 같아요. 안그래도 자극이 큰데, 반복적으로 시도할 경우 과도한 각질층 제거는 물론 색소침착 등으로 고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저는 여러분께 안정되고 효과적인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유스타일나인에서 다양한 부위별 제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깔끔한 제모 생각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이 기회에 상담받아 보시면 어떨까요? 여자브라질리언은 시술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피부톤과 모근의 위치, 모의 양과 피부굴곡 등을 고려해서 레이저의 강도와 깊이, 속도 등을 조절해서 시술해야 합니다.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의 에너지가 완성도 높게 검은멜라닌 색소를 가진 모낭 및 모근을 파괴하기 위해서는 한가지 제모레이저로는 힘들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엔 두가지 이상의 제모레이저를 섞는 듀얼 제모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다른 2가지 이상의 제모레이저를 이용해서 브라질리언 부위의 털의 색, 두께, 밀집도 등을 고려해 타겟이 되는 모근 및 모낭의 깊이에 따라 레이저를 다르게 조사해 더 빠르고 완성도 높은 결과로 만들게 되는거죠. 게다가 따로 비용추가 없이 털의 모양을 디자인하고 면도, 시술, 쿨링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보통 여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비용 보다 더 어렵게 느껴지는 것이 바로 의료진의 성별일 수 있어요. 그냥 털을 제모하러 가는것도 민망하고 부담되는데, 브라질리언 부위는 더 힘들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이러한 여러분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편하게 해드리기 위해 남성분은 남자 원장님이, 여성분은 여자 원장님이 진행해 주세요. 오랜시간동안 제모 한가지 만으로 숙련된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를 직접 여러분이 경험해 보면 어떨까요? 레이저제모는 병원의 의료진과 제모레이저의 종류에 따라 실패와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제대로 선택해서 시도하는 것이 중요해요.

아무래도 한번으로 끝나는 시술도 아니고 한달에 한번 씩 6~7회 이상 시술을 진행받아야 하는데, 그 시간을 생각할 때 비용낭비에 시간낭비까지 겪을 수는 없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으로써 체계적인 관리와 다양한 성능의 제모레이저로 시술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깊이 있는 시술이 필요할 땐,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와 스플렌더 엑스, 위생적인 시술이 필요할 땐, 공중사양 방식의 아포지플러스,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 등으로 시술을 진행하여 완성도 높은 퀄리티로 만들게 됩니다. 게다가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이 갖춰져 있어 좀 더 편하게 나의 사생활을 존중받으며 제모할 수 있죠!

게다가 서울에서도 유동인구수 많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 위치해 있는데요. 병원이 어딨나~ 안보이네 하며 찾으러 다니지 않아서 더 좋은거 같아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이 있는 건물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빠르게 도착하시는데요. 계절마다 비가 오거나 눈이 와서 이동하기 불편할 때도 정말 좋더라구요. 위생적인 브라질리언 부위에 대해 자세한 제모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