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여름철 긴바지옥에서 벗어나세요~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여름철 긴바지옥에서 벗어나세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여름철이면 우리 남성분들 반바지로 출근하고 싶다.. 생각하셨던 분들 정말 많죠? 하지만 무성한 다리털 때문에 막상 반바지로 출근하기엔 "글쎄..." 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넥타이는 미련없이 풀어도 반바지는 도저히 어렵게 생각해 여름임에도 반바지를 고집하시는 분들 정말 많아요. 이번 여름엔 남자다리털영구제모로 시원한 반바지 출근 시도해 보면 어떨까요?

올해도 긴바지옥을 견뎌야만 하는 우리 남성분들을 위해 남자다리털영구제모를 준비해 봤어요~ 회사갈 때는 좀 글쎄하며 말끝을 흐리게 되도 막상 집에서는 입는 분들이 많잖아요? 하지만 집 밖까지 입기엔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그래서 요즘은 다리털을 면도하고 반바지를 입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다만 그렇게 면도를 하게 되면 꾸준하게 관리를 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생겨요.

지속된 다리면도로 이미 깔끔함에 익숙해진 남성분들은 더는 무성한 다리털을 견디지 못하세요. 그래서 그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라도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찾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여러분~ 이제 깔끔함을 찾고 눈치보여 긴바지옥을 묵묵히 견뎠던 순간들과 이별하세요~ 아무래도 반바지를 입으면 시원하다는 걸 누가 모를까요. 지속된 면도도 힘들구요. 이제 레이저제모로 깔끔하고 오래가는 피부를 경험해 보면 어떨까요?

다리털이 징그럽다고 하면서 면도하는 남자를 이상하게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이제 옛말이 되었어요. 깔끔한 관리는 현대인의 덕목이 되었고 이젠 남, 여 상관없이 깔끔하게 제모관리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이젠 털이 무성한 분들 찾는게 더 어렵게 되었는데요. 반바지를 입은 남성분들에게 안좋은 시선이 붙는건 바로 다리털때문인만큼 부담스럽고 지저분했던 털의 근본원인을 제거해 보면 어떨까요?

유스타일나인 남자다리털영구제모는 피부 속 깊숙한 곳에 있는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여 더이상 털이 성장하지 못하게 만드는 시술인데요. 빛 에너지를 이용한 레이저시술이라 큰 부담없이 피부가 깔끔해 질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제모랍니다.

현대사회에서 남성의 다리털은 보여주기도 어색하고, 그렇다고 깔끔하게 밀어버리기도 어려운 계륵 같은 존재잖아요? 레이저제모는 횟수를 조절해 시술한다면 털의 양을 줄이는 방향으로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물론 모든 털을 제거하고 싶은 분들도 계세요. 그것 또한 남자다리털영구제모 횟수를 이용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직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시술하는 병원으로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곳이에요. 그래서 젊은 직장남성분들이 퇴근 후 방문하시는 경우도 많죠.

또한 남자, 여자 분리되어 있는 1인 대기실을 사용할 수 있고, 레이저시술실도 1인실이라 사생활이 보호되어 부담되는 기분이 덜하다는 장점도 크답니다. 아무래도 좀 민망한 기분이 생기는 경우도 있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있어 위치성도 뛰어난 병원이에요. 게다가 다양한 패키지부터 할인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올 여름엔 남자다리털영구제모로 자유롭게 반바지 착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