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좁은헤어라인제모, 반듯 시원한 이마로 바뀌는 변화

좁은헤어라인제모, 반듯 시원한 이마로 바뀌는 변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4월의 봄이 시작되는 오늘, 다들 한결 따뜻해진 날씨를 체감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옷차림의 변화를 본격적으로 시도하기 전, 제모관리 들어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요즘은 상황이 상황이니 만큼 마스트로 눈 아래까지 가려져 좁은이마를 가진 분들이나 앞머리로 이마를 가린 분들은 더욱 답답한 이미지가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아래 위 다 가려지니 좋은 인상으로 보이긴 힘드셨을거에요. 그래서 좁은헤어라인제모 알아보고 계신 분들 정말 많은데, 다만 요즘 유명하다는 레이저제모 시술이 나한테도 정말 효과가 있을까 걱정하시기도 합니다.

개인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요소는 정말 다양하죠. 이목구비의 조화도 중요하지만 전체적인 인상을 만드는 헤어라인은 빼 놓을 수 없어요. 대게 얼굴의 1/3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이마는 헤어라인의 높낮이와 균일함에 따라 인상에 달라지기 때문에 레이저제모를 통해 해당 부위를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의 움직임이 활발한 요즘이더라구요. 특히 요즘 관리가 대세인 만큼 여성 분들 만이 아니라 남성분들도 좁은헤어라인제모와 함께 뒷목, 눈썹 등 수염 외의 다른 부위들로 관심이 넓혀지고 있어요.

이전에도 좁은헤어라인을 가진 분이나 라인의 모양이 고르지 않을 경우, 이를 가리기 위해 앞머리를 모양내어 가리거나 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개선하곤 했지만, 앞머리는 일시적인데다 바람 한번 불면 이마가 바로 드러나고, 여름이면 땀에 젖은 이마에 달라붙어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게다가 수술적인 방법은 회복기도 길고 힘들게 케어해도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는 경우도 많았기 때문에 권장하고 싶지 않더라구요.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좁은헤어라인제모를 해야할까요?

최근에는 반듯하고 단정한 헤어라인을 가꾸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면도나 왁싱 등 자가적인 방법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그렇게 되면 이마에 푸르스름함이 남아 보기싫게 느껴지죠. 그래서 보통은 레이저로 좁은헤어라인제모 하는 추세인데요. 깔끔함은 물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제모효과도 뛰어나기 때문에 효율을 생각해 레이저제모 하시는 분들 이제 비교적 흔해졌어요.

단, 좁은헤어라인제모는 디자인적인 감각이 중요한 시술이니 만큼 의료진이 전체적인 디자인을 잡고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을 가시는 게 좋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의 원스탑체계가 갖춰진 병원이랍니다. 오직 레이저제모만 하는 병원이라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돌아가죠. 좁은헤어라인의 경우에도 의료진이 여러분의 이목구비와의 조화와 여러분의 주관적인 생각 등을 잘 반영해 디자인을 설정하고 면도부터 시술이 함께 진행된답니다. 게다가 요즘 제모토닝이라고 강력한 피부미백을 함께 시술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좁은헤어라인제모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면서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고 반영구적인 큰 장점 덕분에 최근 연령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낭과 모근의 검은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해 제거하는 레이저를 조사하는 것으로 필요한 부위를 제모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원하는 모양을 자연스럽고 쉽게 정리할 수 있고 자극도 적어 지저분하게 보이던 잔머리까지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팔이나 다리, 겨드랑이, 수염 등과 같은 대중적인 부위만 레이저로 제모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좁은헤어라인을 비롯해 눈썹, 손, 발, 얼굴솜털, 콧속털 등 전신의 체모를 관리할 수 있답니다. 다만 어디나 이렇게 전신이 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만 하는데요. 강남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로 알려진 강남에 위치해 오는 길도 편하고 오직 레이저제모 만을 시술하며 전신 어떤 털이든 제모할 수 있답니다.

좁은헤어라인제모는 섬세한 테크닉이 필요한 시술이기 때문에 기기를 다루는 의료진의 핸드테크닉이나 스킬 숙련도 등에 따라서 완성도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모만을 시술하는 병원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에게 케어를 받는 것이 무척 중요한 포인트죠!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을 연구하고 시술해 온 의료진은 물론, 이마라인 디자인과 면도, 쿨링, 진정케어를 원스탑으로 관리해 드리고 있답니다. 게다가 여러분의 프라이버시 존중을 위해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죠!

다만 결과를 위해 하나의 레이저만 사용한다면 결과 불만족이 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보통 유스타일나인에서는 하나의 제모장비만 사용하기 보단 피부와 털상태에 맞춰 다른 장비를 함께 섞어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헤어라인은 다른 부위보다 털의 밀도가 높고 두피에 박힌 모낭이라 제거하는데 횟수도 많이 필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이 횟수를 줄이고 완성도를 높이고자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분별한 레이저제모는 부작용이나 결과 불만족이 나올 수 있으니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헤어라인은 7~9회까지도 생각해야 하는 오래걸리는 시술이니만큼 한번 받을 때 제대로 된 곳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오래 걸리는 시술인만큼 한달에 한번이라도 병원찾는게 편한 곳이 좋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시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