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이마라인영구제모 이젠 가리지 말고 깔끔한 인상

이마라인영구제모 이젠 가리지 말고 깔끔한 인상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있는 거 바로 시원한 인상을 만드는 이마라인영구제모인데요! 아무래도 여러가지 이마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 아닐까요? 이마라인 만으로도 훨씬 깔끔하고 돋보일 수 있다니 얼마나 매력적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유스타일나인의 이마라인 레이저제모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보통 이마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앞머리는 필수라고 할 수 있었어요..ㅠ 매번 답답하게 이마를 가려야만 하고 그러다보니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은 이마여드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나마 모양이 문제면 쪽집게로 뽑아서 다듬기라도 했었는데, 아예 좁은이마를 타고난 분들은 그냥 어려서부터 앞머리를 내려야만 했었죠? 그런 분들께 유스타일나인 이마라인영구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이마라인영구제모는 즉 이마의 낮은 헤어라인에 에너지를 쏴 헤어라인이 위로 또 뒤로 후퇴하게 만드는 과정이랍니다. 이 과정에서 이마는 넓어지고 살짝 통통하게도 앞으로 나올 수도 있죠~ 따라서 납작한 이마를 가진 분들도 어느정도 극복되는 경우가 있어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게다가 답답한 인상이 사라지는 것만으로도 시원하고 깔끔한 인상으로 보여 매력이 높아져 자존감도 높일 수 있게 되는 거 같아요^^

하지만 그렇다고 잘못 된 방법으로 이마라인을 정리하는 것은 안하니만 못한 거 같더라구요. 이유는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마라인을 정리한 뒤 두피의 푸르스름한 부분이 남아 굉장히 어색하더라구요. 또 잔털정도만 정리하려 했다가 욕심내서 라인모양까지 살짝 바꿔봤더니 내 얼굴형이랑 어울리지 않았거나 너무 딱 덜어지는 일자라인에 더 우울해지기도 하구요. 그렇다보니 이마라인영구제모는 센스있는 의료진의 라인디자인으로 시술하는 것이 좋은데요!

본인이 직접 이마라인을 정리하고 시술받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망할 수도 있고 여러분과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 이마라인영구제모를 하는 것이 현명하죠! 또 이마 레이저 시술은 레이저의 선택이나 제거되지 말아야 할 머리카락을 보호 하는 방법, 남자와 여자의 이마모양의 차이, 두피의 푸르스름한 피부를 피부색으로 돌려주는 절차방법, 마취의 선택 등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제모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후회를 예방하는 첫걸음이 아닐까요?

이마라인영구제모 시술방법은 여러분과 의료진의 반복적인 확인을 통해 교정할 이마라인을 미리 보고 확정하고 밀도 높은 머리카락까지 제거되는 레이저와 머리카락의 다른 깊이의 털들도 없앨 수 있도록 다양한 에너지의 레이저를 섞어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인을 만들고 여러차례 제모하여 털을 가늘고 밀도가 낮아지게 유도를 하게 되는데요! 마취를 이용해 강력한 다이오드 타입 레이저를 사용하여 두피를 원래의 피부로 되돌려 놓기도 해야만 하죠.

이렇듯 좋은 이마라인영구제모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레이저를 보유한 병원이 좋은데요! 그냥 보급형 레이저들의 종류만 많은 곳이 아니라, 강력한 레이저들이나 고급형 레이저들을 두루두루 갖춰져 있고 실제 모양을 잡아주는 시술병원이나 의료진의 센스도 중요하다고 할 수있어요.

또한 여러분이 편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니기 쉬운 교통이 편한 곳,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병원인지도 알아보는 것이 좋은데요. 아무래도 이마라인영구제모 시술은 다른 부위보다 많은 횟수가 필요한 시술이죠. 기본 한달에 한번씩이더라도 7~9회 정도는 필요하다 보니 이런 편리함까지 신경써야만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편안한 이용을 위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운영하고 있죠! 교통도 좋고 편하기 때문에 시술받을 때 좀 더 만족도가 높달까요?^^

이마는 얼굴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만큼 감정과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에요. 그렇다보니 인상을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 현대인들에게 높은 관심을 보일 수 밖에 없는 시술이 이마라인 디자인 레이저제모 인거 같은데요! 아무래도 마스크로 가려져 있다 해도 이마가 예쁜 분들은 더욱 매력적이고 돋보일 수 밖에 없는거 잖아요? 답답하고 좁은 이마라인은 다른 사람들에게 고집스럽고 답답한 인상을 주기도 하기 때문에 레이저제모로 자연스럽게 약간 넓혀서 인상을 부드럽고 시원하게 바꿔주는 편이 좋죠. 하지만 두상을 비롯해 전체적인 얼굴형과 턱선 등 얼굴 전체라인과 조화롭게 어울려야 하고, 과도하지 않아야 하며 자연스러워야만 합니다. 이상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