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강남역 레이저 전신영구제모

강남역 레이저 전신영구제모

과거에는 별달리 관심을 가지지 않았던 털이지만 이제는 제모, 하는 분들이 정말 많죠. 그만큼 외모 관리에 집중하는 게 당연해졌는데요. 남녀를 가리지 않고 지저분해보이거나, 깔끔해보이지않아서 혹은 일상에 불편함을 줘서 등 여러가지 이유로 제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를 어떻게 할 것인지 방법을 고민해보셨나요? 대체로 면도나 왁싱, 제모크림 등을 먼저 생각 하지만 반영구적으로 사라지는 게 아니다 보니 반복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전신영구제모는 반복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주는 방법이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면도나 왁싱은 단순히 털을 깎아내거나 뽑는 데 집중합니다. 하지만 모근이나 모낭이 그대로 남다 보니 다시 자라게 됩니다. 그때마다 반복해서 해주다 보니 번거롭습니다. 게다가 피부에도 좋지 않은데요. 상처가 남거나 비위생적으로 했다가 염증이 그대로 남는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강남역 레이저 전신영구제모 위생과 번거로움을 둘 다 잡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면도나 왁싱보다는 레이저를 이용한 영구제모를 찾는 분들 도 많습니다. 면도는 많이 이용하지만, 칼날 관리 여하에 따라 상처나 염증이 생기기 쉽습니다. 게다가 지속해서 상태를 유지하는 게 빠르면 하루 늦어도 3일입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다시 반복해줘야 합니다. 왁싱은 이보다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지만 한 달 정도가 지나면 다시 받아야 합니다. 그만큼 자라나다 보니 오히려 위생에는 좋지 않은 경우도 존재합니다. 이처럼 여러모로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 많은 만큼 반영구적으로 없앨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털을 없앨 수 있는 전신영구제모는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로, 모낭이 가지고 있는 멜라닌 색소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원리를 활용합니다. 이렇게 되면 멜라닌 색소가 파괴되면서 모낭, 모근까지 함께 없앱니다. 원인이 되는 부위가 사라지게 되면서 반영구적으로 자라나지 않습니다. 한 번 받으면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만 없다면 현 상태를 유지합니다. 설사 자라난다고 하더라도 솜털 수준이거나 몇 가닥 안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족집게 등으로 뽑아 관리하면 됩니다. 그만큼 편리하지만 이렇게 바뀌는 과정이 쉽지 않습니다. 

일단 주기적으로 받아야 합니다. 한 두 번으로는 모낭이나 모근까지 도달하기 어렵습니다. 부위별로 깊이도 다르고 피부 두께 등도 제각각입니다. 따라서 이에 맞춰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7회 이상은 반복하는 게 좋습니다.(5회 이하의 시술은 털이 다시 자락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신제모를 받을 때는 비용보다는 시간에 많이 쫓기는 편입니다.면도나 왁싱은 잠깐 시간을 투자하면 되지만 이는 여러 번을 반복해야 하는데 한 번 주기가 수주다 보니 모든 과정을 마치면 6개월 이상이 지나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이를 염두에 두고 시간을 충분히 투자해야 합니다.

또한 어디에서 장비를 이용할 것인지도 중요합니다. 열감이 있다 보니 아무런 검토 없이 받아서는 안 됩니다. 잘못하면 피부가 붉어지거나 색소 침착 등의 이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가지 시술을 집중적으로 한 경험을 가진 피부과인지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야 내 상태에 맞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의료진의 숙련도도 살펴보셔야 합니다.전신을 받아야 할 경우 예민한 부위나 민감한 곳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를 직접 진행해본 경험이 있어야 이상을 일으키지 않고 말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덥수룩한 털이나 수염으로 인해 고민이 많다면 제모에 대해 고민해야 합니다. 단순히 면도에서 머무는 게 아니라 영구적인 제모시술 진행이 가능한 방식을 생각해보는 게 좋습니다. 물론 혼자서 결정을 내리기에는 고민이 많습니다. 이럴 때엔 제모를 얼마나 많이 해본곳인지, 제모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이 갖춰진 곳인지를 체크해보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