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겨드랑이제모

남자겨드랑이털제모 남자가 더 멋있어 보이는 순간

남자겨드랑이털제모 남자가 더 멋있어 보이는 순간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입니닷^^ 요즘 눈치보지 않고 헬스장이나 운동다니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코로나로 인해 잠시 쉬시던 분들도 몸관리를 위해 다시금 나오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열심히 관리하시는 분들 보고 있을 때 이 남자가 더 멋있어 보인다 싶은 적 없으신가요? 오늘은 좀 더 남자의 매력을 다듬을 수 있도록 남자겨드랑이털제모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닷~

헬스장에서 운동 열심히 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 멋지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운동복이나 운동화, 근육질 몸매 등에 시선이 가는 건 정말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하지만! 열심히 운동하시 던 분들 중에 더워서 에어컨 앞에서 윗옷 펄럭이는 분들 보신 적 있으시죠? 그리고 운동기구 사용하다가 슬쩍슬쩍 보이는 겨드랑이털 보신 적 있으실거에요ㅜ

멋진 몸이지만 겨드랑이털이 없었으면 더 멋있었을텐데..

하는 생각 저만 해본 걸까요~? 그래도 요즘 관리 하시는 남성분들도 많아 팔, 다리털, 가슴털 같은 부위는 관리 된 분들이 많으세요. 하지만 아무래도 겨드랑이털까지는 방심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운동할 때 더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해 남자겨드랑이털제모 시작해 보시면 어떨까요? 멋진 몸과 겨드랑이털은 너무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랄까요.. 아마 운동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그 느낌 아실 거 같아요.

또한 암내때문에 겨드랑이털제모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면도부터 연고, 화학적인 여러 방법들도 있지만 요즘은 모근을 파괴하는 시술이 유행인 만큼 제모하신 분들을 보면 땀이 많이 나시는 직업 환경에 종사하시는 분들 중 하루 두번 이상을 샤워해도 없어지지 않던 암내가 고민하다 겨드랑이털을 없애자 싹 사라졌다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그럼 이제부터 남자겨드랑이털제모에 대해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알아보고도록 할까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죠.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제모관리 받으러 오시기 때문에 이런저런 제모정보에 빠삭하게 되는 거 같아요~ 제모트렌드 같은 것도 눈에 보이게 된달까요?

남자겨드랑이털제모에 대해 얘기하기에 앞서 겨드랑이털에 대해 얘기를 먼저 해 볼께요. 겨드랑이털 혹은 겨털이라고도 하죠? 요 겨드랑이털은 다른 털들과 마찬가지로 신체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죠. 살이 맞닿는 부위인데다 땀 또한 많이 나는 부위인 탓에 마찰이 일어날 경우 해당 부위의 살이 허는 일을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남자가 무슨 겨드랑이털을 없애냐 하시는 일부의 목소리도 있지만 미용목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고, 아예 털이 나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요 겨드랑이털, 거의 코털과 동급으로 남에게 보이기 꺼려하시는 분들 많죠? 이는 대중매체에 노출도가 점점 높아지고 사회의 인식이 이를 따라가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볼 수 있어요. 덕분에 지금은 혐오스럽다는 의견들이 많이 굳어져 방송에서 남성 배우들도 겨드랑이털이 노출되지 않게 잘 관리하고 나오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심지어 어떤 제모방법을 썼는지 자연스럽게 말하는 모습들도 자주 들을 수 있잖아요?

겨드랑이털 = 혐오

유스타일나인의 남자겨드랑이털제모는 레이저제모를 이용한 제모방법이에요~ 요즘은 수염을 레이저제모 하는 연예인 분들도 많고 주변 남성분들에게서도 소식 들어보신 적 있으셨을텐데요! 아주 못그린 그림이 같은 걸 발로 그렸다고 말하기도 하는데, 그것보다 더 심하게 겨털로 그렸다고 하기도 한다고 하죠? 이런저런 굴욕을 당하게 되는 부위인 만큼 남성분들에게도 겨드랑이털 레이저제모가 주목되기 시작했는데요. 어떤 제모방법들 보다 깔끔하고 유지력이 높기 때문이 아닐까요^^

요즘 점점 겨드랑이털을 제모하는 것이 하나의 센스로 인식 될 정도가 되었어요. 지금은 노출에 보수적인 나라나 미용에 신경쓸 여력이 없는 사회만 아니라면 겨드랑이털은 당연히 제모해야 한다는 인식에 관습처럼 굳어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예전엔 여성들만 하던 제모가 남자겨드랑이털제모를 위해 오시는 남성들의 숫자도 많아졌죠. 그렇다보니 점점 제모하는 병원의 프라이버시에 대한 환경도 더욱 철저하게 변할 수 밖에 없게 되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남성, 여성 모두 편하게 털관리 받아볼 수 있는 제모환경이 갖춰져 있죠. 심지어 같은 성별이나 아는 지인이더라도 제모하러 다니는 걸 알리기 꺼려지기도 하잖아요? 굳이 알릴 필요도 없구요. 그런면에서 1인실로 운영되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의 대기실과 1인실 레이저실이 여러 사람들을 존중하는 느낌을 주는 느낌도 들게 하는 거 같아요. 게다가 의료진이 면도까지 해준다니 이용하기 더 편한게 사실일듯!

아주 옛날엔 겨드랑이 털로 여성들의 신분에 차등을 두기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신기하게 생각하는 부분인데, 신분 낮은 여성들은 겨드랑이털이 고스란히 있는데, 반대로 상류층 여성들은 겨드랑이가 깨끗했다고 해요. 또 점점 남성들에게도 깔끔한 모습이 중요하게 느껴지는 만큼 신경써서 나쁠 건 없잖아요?

겨드랑이털은 일단 외관상 좋지 않고, 암내가 나기 쉽기 때문에 제모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유스타일나인은 모근 자체를 파괴하는 레이저제모 방법으로 좀 더 완성도 높도록 다양한 레이저 장비들을 활용하는 병원이에요. 그렇다보니 만족도 또한 높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 암내가 땀 냄새라기 보다는 세균에 의한 땀 분해산물의 냄새인데, 이 세균들이 겨드랑이털 안에서 서식지를 조성하기 때문에 여성분들 뿐 아니라 남성분들도 레이저제모 하시는 경우가 많아졌죠. 하지만 알다시피 레이저제모는 병원마다 효과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좋은 병원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죠.

아직까지는 민소매나 짧은 소매의 옷을 입어도 제모하지 않는 남성들도 있는데요. 인터넷이나 커뮤니티, 지식게시판에 남자겨드랑이털제모에 대한 다양한 얘기들과 질문들을 보면 남자가 겨드랑이털 보이는 것도 싫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또 제모 한 겨드랑이도 민망하다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노출도 부담되고 제모한 모습도 부담된다고 한다면 절충형으로 털의 양을 줄여보는 방법도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남성들의 외모 가꾸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이 문제로 얘기 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보편적이진 않지만 점점 많아지는 추세라 클린한 겨드랑이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젊은 연령대의 남성들일 수록 관리하는 편이 더욱 좋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