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병원 강남역에서 편하고깔끔하게

레이저제모병원 강남역에서 편하고깔끔하게

제모에 대한 관리는 생각보다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옛날 이집트시대에서부터 말이죠. 긴 시간동안 털에 대한 고민을 해온 인류기에 털을 영구적으로 관리 할수있는 레이저제모병원 까지 있는 현대사회 입니다. 특히 또 남성분들도 얼굴에 자라는 수염뿐만아니라 전체적인 털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냥 면도하는것과 다른 방법은 무엇이 있는걸까요?

일반적으로 많이하는 면도나 족집게로 뽑기, 모근제거기 등은 겉에 자라는 털을 제거하는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빠른 시간내에 털을 안보이게할 수는 있지만 자라올라오는 털을 막지는 못하죠. 그래서 털이 자라면 또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잦은 제모는 피부에 자극을 줘서 트러블이 생기게도 합니다. 면도독이라던가 인그로운헤어, 모낭염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환경자체를 없애는 시술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과 모근이 있는데 레이저를 이용해서 털과 함께 모낭,모근까지 파괴를 시켜 털이 자랄수 없도록 하는 시술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레이저제모병원에서의 시술은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털이 검을수록 시술효과가 잘 나타나며 흰 털이나 노란털에는 효과가 미비합니다.

털은 생장기에서부터 퇴행기, 휴지기로 나뉘는 성장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레이저제모병원 시술은 생장기의 털을 기준으로 시술이 진행횝니다. 그에따라서 시술간격이 약 4주~6주 정도마다 한번씩 진행이 되게되며 개인차가 있지만 평균적으로는 7~9회 이상 시술을 받아주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털을 관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서 공급하고자하는 레이저제모병원도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찾아보면 정말 많은 곳들에서 제모를 할 수 있는데요. 어떤 기준점으로 병원을 선택하는지는 주관적이지만 객관적인 선택점을 찾아보자면 아무래도 많은 시술경험과 제모에 맞춰진 시스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남자수염제모나 브라질리언제모 처럼 털의 양이 많으면서도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시술부터 많이 하지않지만 필요하신분들께는 좋은 콧속털이나 귓속털제모 까지 할수있는 시술경력이라면 더욱 좋겠죠?

또한 레이저제모병원의 제모만을 위한 환경을 눈여겨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깔끔한 프론트와 상담실은 물론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1인 대기실 및 1인 시술실, 매일매일 세탁하여 관리하는 시술복과 베드커버까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빠른 시술을 위한 대기실과 시술실의 배치까지! 레이저제모병원 하면 떠오르는 곳이 될수있도록 언제나 환경부터 맞춰나가는 곳에서 제모시술을 받아보실수있으면 좋겠습니다.

또 요즘에는 어떤 제모레이저를 쓰는지 레이저제모병원 문의하실때 체크를 많이들 해주십니다. 특히나 유명한 아포지플러스나 라이트쉬어, 클라리티2, 스플렌더엑스 등 정말 다양하면서도 고사양의 제모레이저들이 많습니다. 특히 스플렌더엑스는 사각형모양의 조사구로 놓치는 부분없이 꼼꼼한 시술이 가능하며 쿨링시스템과함께 미세먼지흡입시스템까지 있어 쾌적한 제모환경을 만들수있습니다.

그리고 앞서말씀드렸듯이 옛날부터 제모에 대한 관리가 있었던 만큼 많은 제모부위들이 필요합니다. 흔하게 겨드랑이나 종아리, 인중, 수염 등을 찾을수도 있지만 등이나 어깨, 콧속털, 귓속털, 유륜, 손, 발 등 작은 부위들에도 털이 자라면서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레이저제모병원에선 전신, 온 몸의 털들을 제모할 수 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레이저제모병원 하면 떠오르는곳,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오랫동안 밖을 서성이지 않아도 되는 접근성과,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쉽고 주차지원까지 가능한 편의성까지 갖춘 곳에서 레이저제모 시술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