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강남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1회차 면도, 후기, 통증, 주기

강남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1회차 면도, 후기, 통증, 주기

강남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1회차 면도, 후기, 통증, 주기

털이 있는 모습 그대로 유전적 자연의 섭리에 순응해서 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민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2차 성징이 일어나는 시기에는 안보이던 털들이 더 진해지기 때문에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일수도 있습니다. 각자가 정한 상태에 따라서 털에 대한 생각과 민감도가 다른 것 같습니다.

강남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1회차 면도, 후기, 통증, 주기

요즘에 털에 대한 관대함은 그렇게 크지않은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은 점점 작아지거나 예쁜 속옷 사이로 삐져나와 보일 수 있는 털을 정리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또는 왁싱 등으로 관리를 해보신 분들이 주기적인 관리보다는 레이저제모로 없길 바라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남자분들도 왁싱으로 털을 관리 하고 있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간간히 방송에서 왁싱을 한다는 남자연예인들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누가 하라고 떠밀어서 한다기 보다는 본인의 필요에 의해서 털을 관리하는 방법을 찾다가 또는 다른 방법으로 관리를 하다가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를 알게 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털을 없애는 확실한 방법이지만 꼭 알아야할 사항이 있을까요?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를 받기위한 준비 단계에서는 면도여부가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직접하고 가느냐 병원에서 편하게 받느냐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커튼으로 가려진 공간에서 시술을 받느냐 1인실로 된 보안을 지킬 수 있는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공간에서 시술을 받느냐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 비접촉식 레이저로 시술을 받느냐 접속식레이저로 시술을 받느냐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겨드랑이나 인중, 종아리제모는 대부분 레이저로 털을 없애본 분들이 많습니다. 거의 국민적인 제모 부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주위에 병원을 둘러봐도 시술을 하는 곳들이 많고 강남에서도 많은 병원들이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부위는 그렇게 시술이나 관리가 어려운 부위는 아닙니다.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에 비한다면 말이죠.

그리고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주기는 비슷할 수 있습니다. 털의 성장주기는 다른 듯 같고 같은데 다르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주기는 5~6주정도 간격을 두고 시술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시술을 하는 의료진이 털상태를 고려해서 적절한 주기를 말씀드리게 됩니다. 그리고 시술 간격을 짧게 해서 빠르게 많이 시술을 받는다고 잘 되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한가지레이저밖에 없는 곳에서 3~5번 정도 시술을 받아보고 털의 양이 줄어들지 않는 것 같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그 레이저나 해당 병원의 제모시스템이 시술을 받는 본인과 맞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이유가 없는데 시술 주기가 너무 짧거나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다던가 할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다른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병원을 알아보시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강남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1회차 면도, 후기, 통증, 주기, 시술복이 준비되어 있는지, 여러 번 다녀야 하므로 교통편은 어떤지 등을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