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강남역레이저 종아리제모 주기 횟수 확인하려면?

강남역레이저 종아리제모 주기 횟수 확인하려면?

가장 먼저 제모를 하게되는 부위인 종아리, 겨드랑이제모를 보면 종아리제모를 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인데요. 털이 빨리자라는 분들은 종아리제모주기가 빠를수도 있고 잘 나지 않는 분들은 아주 느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말하려는 종아리제모주기는 레이저제모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레이저제모는 면도나 왁싱같은 방식으로 제모를 하는 것이 아니라 레이저를 이용해 제모를 하는 방법으로 종아리레이저제모는 검은색멜라닌색소에만 반응하는 레이저의 특징을이용해서 제모를 하게 됩니다. 피부표면에는 부담을 주지 않는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안쪽에 자리잡은 털이자라나는 공간인 모낭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제모를 하는데요. 털이자랄수있는 공간이 사라지게 되니 자연스럽게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방법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한는 제모는 털의 성장주기에 맞추어서 주기가 결정되는데 개인차이는 있지만 약 5~6주의 간격이 제모주기가 됩니다. 5~6주에 한번씩 시술이 진행되며 한번의 시술이 진행될때 약 10~15% 정도의 모낭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모낭을 제거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털들은 부드럽고 얇게 변하게 됩니다. 결국에는 솜털처럼 변하게 되며 사라지게 되고. 해당자리에는 모낭이 사라지기에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털이 자라났던 흔적도 없어지게 되고, 자극적인 제모를 반복할 필요가 없어 자연스럽게 피부는 깨끗해지고 개선될 수 있습니다.

사실 정해진 횟수는 없습니다. 사람은 모두 제각각의 피부, 털의 굵기와 밀도, 모낭의 깊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횟수는 시술의 경과에 따라 정해질수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단정하며 진행하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횟수보다 어마나 고객의 피부와 털의 상태에 맞추어 맞춤형제모를 하느냐 입니다.

제모에 사용되는 레이저는 다양합니다. 하나의 레이저만으로 모든 시술을 끝내기엔는 저마다의 털과 피부특성이 달라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모하는 고객의 상태를 보고 그에 맞추어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이용한 맞춤형제모를 시술하는것이 결과를 내는데 있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제모를 하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깨긋하게 털들을 반영구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 입니다. 완성도를 높은 결과를 위해 병원에서 시술전 면도를 해주는곳인지, 다양한 제모전문레이저가 있는곳인지, 고객맞춤형제모가 되는곳인지, 제모고객만을위한 1인대기실과 시술실이 있는곳인지, 내원하기 편리한곳에 있는곳인지 등을 확인한다면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내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매번 거울을보며 종아리에 있는 털을 신경쓰고 면도와 왁싱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보며 속상해본 경험이 있다면 이제 레이저제모만을 시술하는 전문성을 가진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 유스타일나인에서 종아리제모주기를 맞추어 체계적인 레이저제모관리로 털없이 깨끗한 건강한 종아리피부를 되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