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항문제모 어쩌면 좋지?

항문제모 어쩌면 좋지?

항문제모는 레이저제모


남들은 이해하지도 못하고 남들에게 이야기 할 수 도 없는 비밀이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항문털이 많은 분들이죠. 왜 하필 이면 그곳에 털이 그렇게 있는지 얼마나 불편한지 모를 것 입니다. 뽑을 수도 없고 면도도 못하고 항문제모를 해버리고 싶은데 스스로는 할 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시다면 해답은 레이저제모 입니다.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항문제모, 항문 제모


항문제모를 레이저제모로 하는 이유는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간편하다고 해도 매번 항문에 면도나 왁싱을 할 수 없습니다.


항문제모, 항문 제모


혼자서 하기 불편할 뿐만 아니라 도와줄 사람도 없고 도와 달라고 하기도 정말 민망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항문제모, 항문 제모


그렇기에 항문제모는 레이저제모로 하는데요. 주변에 해 보았냐고 물어볼 수도 없고 들을 수도 없겠지만 해본 분들은 얼마나 편한지 알 것 입니다.


항문제모, 항문 제모


그렇다고 해서 항문제모를 하러 아무 곳에나 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항문을 제모하기 전에 몇 가지 보고 가셔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항문제모, 항문 제모


항문제모는 아포지MPX가 있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가장 좋은 장비라고 불리는 있는 장비로 제모가 어려운 부분인 만큼 좋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항문제모, 항문 제모


항문제모는 1인제모실이 구비되어야 합니다. 아무래도 속옷까지 벗고 진행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부끄러울 수 밖에 없고 가능하다면 다른 사람이 안보여야겠죠?


항문제모, 항문 제모


하지만 시술을 하는 사람에게는 보여야 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둘이 있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있는 것 말고요.


항문제모, 항문 제모


항문제모는 좋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일단 옷을 준비해줘야 합니다. 갈아입을 깨끗한 복장 말이죠. 그리고 면도도 해줘야 합니다. 혼자 못 하잖아요.


항문제모, 항문 제모


면도를 해주지 않는 곳도 있고 어디는 돈을 따로 받기도 합니다. 그리고 동성의 의사선생님이 필요 합니다. 이성이라면 얼마나 민망할까요?


항문제모, 항문 제모


항문제모 이런 것들을 모두 갖춘 곳으로 가야 합니다. 그런 곳이 어디 있을까요? 여기 있습니다. *^_^*




2014/01/24 - [아름다움] - 스포츠브라가 정말 섹시하다

2014/01/24 - [자연] - 목찹을 맞으면

2014/01/24 - [생각] - 배변을 한다는 것에 대한 생각

2014/01/24 - [이모저모고모] - 오늘하루도 달리자!

2014/01/24 - [생각] - 머리카락을 묶고잘까? 풀고잘까?






'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꼽털제모 이걸어쩌나^^;  (16) 2014.01.28
손등제모 깔끔한방법!  (20) 2014.01.27
밑에털제모 어디서? 어떻게?  (8) 2014.01.23
수염을 없애다  (0) 2014.01.23
자가제모의 위험성!  (16) 2014.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