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똥꼬제모 민망하시죠?

똥꼬제모 민망하시죠?

똥꼬제모에서 벗어나자!


항문을 속되게 말하는 똥꼬에 털이 많아 고민이신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 부분에 털이 있다고 해서 좋은 것도 없고 제모를 해줄 사람도 없고 도움이 되지도 않을 것인데 사람들에게 말을 하면 똥꼬에 털이 많다 놀림만 받을 것이니까요. 똥꼬제모를 하려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빠른 시일 내로 레이저제모를 하라는 것 입니다. 빠르면 빠를 수록 좋습니다.


똥꼬제모, 똥꼬 제모


똥꼬제모를 빨리 하라는 이유는 레이저제모는 영구적인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능하면 빨리 해서 더 오랜 시간 효과를 보시는 것이 좋겠죠?


똥꼬제모, 똥꼬 제모


똥꼬에 털이 있으면 배변을 본 후에 잔여물이 남아 있어서 팬티에 이물질이 묻거나 냄새가 배기기 쉽습니다.


똥꼬제모, 똥꼬 제모


냄새가 베기께 되면 샤워를 하고 난 이후에도 냄새가 지속적으로 나고 심한 경우에는 이물질에 의해 피부 질환이나 모낭염이 생기기도 합니다.


똥꼬제모, 똥꼬 제모


똥꼬제모를 하게 되면 냄새도 없어질 뿐더러 피부 질환도 함께 없어지고 속옷에 이물질도 묻지 않으니 정말 좋겠죠?


똥꼬제모, 똥꼬 제모


하지만 똥꼬제모를 할 때에는 알아두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생각보다 쉬운 것도 아니고 특히 똥고는 특수 부위 입니다.


똥꼬제모, 똥꼬 제모


똥꼬제모를 말하면 망설이는 곳들도 있고 면도를 해주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심지어는 옷도 따로 제공 안되고요.


똥꼬제모, 똥꼬 제모


가장 심각한 것은 레이저제모를 받는 제모실이 1인실이 아니라는 것 입니다. 그 부위를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받을 수 있을까요.


똥꼬제모, 똥꼬 제모


그렇기에 똥꼬제모를 할 때에는 제모만 하는 병원을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만 하는 병원에서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똥꼬제모, 똥꼬 제모


일단 어디보다 좋은 제모기기가 있고 제모를 편히 받을 수 있는 복장이 지원될 뿐만 아니라 면도도 직접 해줍니다.


똥꼬제모, 똥꼬 제모


똥꼬제모를 받을 때 무엇보다 대기실도 1인 제모실도 1인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성의 원장선생님께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거기가 바로 여기입니다. *^_^*




2014/02/03 - [제모] - 아래털제모 어찌하란말인가!

2014/01/29 - [제모] - 발등제모 이렇게 해보세요!

2014/01/28 - [제모] - 배꼽털제모 이걸어쩌나^^;

2014/01/27 - [제모] - 손등제모 깔끔한방법!

2014/01/27 - [생각] - 주사기는 너무 무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