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전신제모 어렵지 않아요~

전신제모 어렵지 않아요~


제모는 현대인들에게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특히 전신제모라는 키워드가 화두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전신제모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누구이며, 어떤 이유로 레이저를 통한 전신제모를 찾게 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은 강남역 레이저 제모전문 본원에 내원해주신 한 커플과의 인터뷰입니다.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Q:  안녕하세요. 오늘 본원을 찾아오신 이유가 어떻게 되세요?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송이:  그동안 콤플렉스였던 전신의 털을 좀 제거하고 싶어서요. 솔직히 요즘 여자 털에 관해서 굉장히 인색하잖아요. 특히 저처럼 이쁜 여자에게 털이라니~정말 테러블해여~ 겨드랑이는 기본이고 팔, 다리 심지어 브라질리언…신경써야 하는 부분들이 한 두 군데가 아니에요. 

민준: 여자들만 그런게 아니에요. 얼마전 아무렇지 않게 반바지를 입고 지하철을 탔는데, 맞은편에 앉아있는 여자들이 계속 저의 다리만 보는거에요. 얼마나 민망하던지….400년 전에는 이런 거 상상도 못했죠.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Q: 전신제모를 원한다고 하셨는데 정확히 어떤 부위를 말씀하신가요? 제가 알기로는 본원에서 제모 가능한 부위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송이: 저도 놀랐어요. 솔직히 팔 다리 그리고 비키니 정도까지만 생각하고 왔는데. 제모 가능한 곳이 정말 많더라고요. 이마, 헤어라인 제모부터 콧속털, 귓속털 엄지발가락까지 거의 모든 곳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어느 부위 하나도 필요하지 않은 곳이 없어요. 

민준: 저는 사실 다리 뿐만이 아니라 가슴과 등 허리 …엉덩이까지 털이 분포해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원스탑으로 모든 것이 가능하다니 다행입니다.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Q: 그럼 다른 제모 방법, 예를들어 면도, 왁싱, 제모 크림이 아닌 레이저 제모를 선택하신 이유가 무엇이세요?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송이: 면도나 크림을 이용하면 저렴하긴 하죠. 하지만 그런 방법들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피부에 굉장히 자극이 되는 것은 사실이에요. 상처 나기도 쉽고 모낭염, 색소 침착 등으로 고생만 했어요. 특히 브라질리언 같은 경우는 혼자 면도를 한다는 것 자체가 어렵기도 하고 조심스럽잖아요. 

민준: 저는 무엇보다 워낙 부위가 다양하고 넓다 보니 제 스스로 면도를 한다는 것은 보통 귀찮은 일이 아니에요. 또 등이나 뒷목 같은 경우는 혼자 관리할 수 있는 부위도 아니고요. 특히 남자들에게는 빠르고 간편한 것이 최고잖아요. 제모 하려고 몇 시간씩 기간 내기도 어렵고, 털의 뿌리를 없애는 게 아니라서 금새 자라나기도 하고요.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Q: 마지막으로 다른 타 피부과에서도 레이저 제모를 많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본원의 전신제모를 선택하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송이: 레이저 제모는 원장님의 시술 경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모 전문 병원인 만큼 원장님의 시술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믿음이 갑니다. 또한 똑 같은 털이라고 해도 몸의 부위에 따른 털의 종류에 따라 레이저 시술이 다르게 진행될텐데 이는 무엇보다 풍부한 경험을 통해서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민준: 저는 원스탑서비스가 마음에 들어요. 병원에 들어서는 순간 면도, 시술, 쿨링까지 모든 것이 원스탑으로 제공되니까요. 아무런 준비없이 퇴근 후 바로 가도 걱정이 없죠. 또한 강남역 바로 앞에 위치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편한 이유도 있어요. 아무래도 전신 중에는 횟수가 상대적으로 많이 필요한 부위가 있을 수 있는데 매번 방문하기에는 부담이 없어야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Q: 네 감사합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하여 전신제모가 대체 무엇인지, 전신제모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며 이들의 선택 기준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아름답고 당당한 두 분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제모





2014/02/27 - [종아리제모] - 다리제모를 해야되는 이유!

2014/02/26 - [전신제모] - 전신제모 어디서 할까?

2014/02/25 - [여자다리제모] - 여름을 준비하는 자, 겨울에 제모를 시작하라!

2014/02/24 - [전신제모] - 전신 성형? 이제는 전신 제모 시대!

2014/02/21 - [비키리라인제모] - 여자 여성 비키니라인제모 민망하지않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