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트쉬어 XC

[남자제모] 예쁜 남자 전성시대.

[남자제모] 예쁜 남자 전성시대.

남자제모,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에티켓!


최근에 종영한 “예쁜 남자”라는 드라마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요즘 트렌드 자체가 수염이 덥수룩하고 남성미 풀풀 풍기는 남자보다는 깔끔하고 단정된 모습의 예쁜 남자들을 더 선호하는 추세로 변하고 있습니다. 꼭 이런 트렌드 때문이 아니더라도 남자든 여자든 깔끔한 외모를 가진 사람에게 더 눈이 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남자제모, 남자 제모


이러한 시대 흐름 때문인지 부쩍 제모병원을 찾아오는 남자제모를 하러 오시는 손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즉 이제 더 이상 제모가 여자만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는 이야기겠죠.


남자제모, 남자 제모


사실 남자들은 면도로 자가 제모를 많이 하는데요, 자가 제모는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주의해야할 점도 많습니다. 자가제모를 자주 하게 될 경우 피부 자극이 돼서 피부염이 생길 수도 있고, 면도날을 자주 갈지 않거나 소독해주지 않을 경우 세균이 번식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제모, 남자 제모


그리고 일시적으로 표면에 자라난 털만 잘라내는 것이기 때문에 털이 금방 자라난다는 것이 번거롭기도 하죠. 이러한 불편함과 부작용들 때문에 레이저 제모를 선호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자제모, 남자 제모


레이저 제모를 처음 시작할 때는 자가 제모에 비해 비용도 많이 들고, 시간도 오래 걸려 불편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레이저 시술로 일정 횟수가 지나고 나면 거의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두고 봤을 때는 자가 제모보다 훨씬 효율적이죠. 


남자제모, 남자 제모


이전에 남자제모로 가장 많이 시술 받는 것이 수염이였다면, 요즘에는 남자들도 반바지를 많이 입다보니 남자 다리 제모도 수염 못지않게 많은 분들이 시술하고 있습니다. 


남자제모, 남자 제모


또 여름에 바다나 수영장 놀러가는 것을 대비하는 분들은 가슴, 유륜, 복부로 이어지는 몸 앞쪽 제모도 많이들 진행 하시구요. 위생적인 측면에서 브라질리언도 많이들 시술 받습니다.


남자제모, 남자 제모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노출의 계절이 슬슬 다가오니 제모의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들은 일찌감치 제모 전문 병원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남자제모, 남자 제모


레이저 제모가 안전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방법이기는 하나 개인의 피부 상태나 레이저종류, 시술자의 시술 노하우에 따라서 효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병원 선택은 신중하게 하셔야합니다.


남자제모, 남자 제모


남자제모 시술 경험이 많은 병원을 찾고 개개인에 상태에 맞는 상담과 시술이 가능한지, 털의 양상에 따라 레이저를 바꿔 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레이저가 구비되어있는지, 남녀 대기실이 분리되어 편하게 시술받을 수 있는 곳인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남자제모, 남자 제모





2014/03/27 - [콧속털 항문제모] - [항문 제모]는 위생상 꼭 필요한 제모!

2014/03/25 - [브라질리언제모] - 음모제모 남자 남성이 볼것은?

2014/03/24 - [아포지엘리트MPX] - 팔제모 팔털제모 남자 남성도 필수!

2014/03/21 - [라이트쉬어 XC] -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추천 끝!

2014/03/20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 남자 남성이 가야할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