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남자 다리 전체 제모] 다리도 뽐내는 시대!

[남자 다리 전체 제모] 다리도 뽐내는 시대!

다리전체제모로 매끈한 다리로 거듭나자


모두에게 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반바지와 핫팬츠가 난무하는 계절. 많은 남성들도 예전과는 달리 반바지를 입고 여름을 나는데요. 이렇게 남성들의 반바지 이용이 늘어나면서 드러나는 다리 털에 대한 관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자들도 다리 전체 제모에 눈뜨기 시작했다는 것이죠.


남자다리전체제모,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여성분들 중에서도 굵은 털이 있으신 분이 있지만, 남성의 경우 굵고 검은 다리 털이 무성한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면도를 한번 시작하면 계속해서 진행 해야 하고 여성보다 털을 관리하는 것이 더 힘들어지게 됩니다. 이런 번거로운 점들은 레이저 제모를 통해 극복할 수 있습니다. 


남자다리전체제모,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다리전체 제모는 허벅지, 무릎, 종아리 오른쪽, 왼쪽 앞판 뒷판 모두 진행하게 될텐데요. 허벅지의 앞쪽은 보통 여성들의 짧은 미니스커트 끝자락에 빗대어 평행하게 떨어지는 부분까지 입니다. 뒤쪽 같은 경우 엉덩이 선 밑쪽 까지 레이저 진행을 받게 되는데요. 다시 말해 다리 전체 제모라 하면, 발목부터 허벅지 까지 한 번에 시술을 받게 되는 겁니다. 


남자다리전체제모,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실제로 많은 남자 들이 다리 레이저제모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허벅지까지 두꺼운 털이 나는 분들이 대부분이어서 대체로 다리전체제모를 진행하십니다. 본원은 모든 시스템이 제모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몸만 오시면 모든 것을 케어 받을 수 있는 One stop service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술복과 면도, 레이저, 쿨링 어느 것 하나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남자다리전체제모,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또한 모든 레이저가 최신식 명품 제모전문레이저로 구비되어 있어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보유중인 레이저는 아포지MPX, 라이트쉬어XC, 클라리티가 있는데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을 가진 아포지MPX같은 경우 빠르게 시술이 진행되고 공중에서 깊이 있게 레이저가 조사되는 방식이라 다리 전체 제모에 보다 효과적입니다.


남자다리전체제모,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시술은 매일 진행하는 것은 아니고 5~8주 간격으로 이루어집니다. 털에는 성장기, 휴지기, 퇴행기라는 사이클이 있는데 성장기 털에 맞추어 레이저를 조사하게 될 것입니다. 이 간격은 의료진이 털 상태와 피부의 상태를 보고 개개인에 맞추어 정하게 될 것입니다.


남자다리전체제모,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남자 다리 전체 제모를 통해 신경 쓰이던 다리 털 콤플렉스를 벗고 반바지로 시원한 여름을 나보세요.




2014/08/20 - [제모] - [헤어라인제모]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

2014/08/19 - [비키리라인제모] - 아름다운 여자들의 필수관리 비키니라인 제모

2014/07/11 - [제모] - 종합운동장 신천 잠실 레이저 영구 제모 알고가자!

2014/07/10 - [제모] - 반포 신논현 논현 레이저 영구 제모 알아보자~

2014/07/09 - [제모] - 사당 서울대입구 신림 레이저 영구 제모 볼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