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몸통제모] 짐승돌? Or just 짐승?

[몸통제모] 짐승돌? Or just 짐승?

몸통제모로 당당해 지자!


요새 TV를 보면 몸 좋은 남자 아이돌들이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하며 웃통을 벗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몸이 좋고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돌을 짐승돌이라 부른다고 합니다. 이런 남자 아이돌처럼 근육이 멋있어서 ‘짐승돌’이라 불리면 문제될 것이 없겠지만 몸에 털이 많아 짐승이라고 불린다면 기분이 썩 유쾌하진 않겠죠.


짐승돌, 몸통제모


몸의 털이 서서히 미용의 개념이 되면서 남성의 몸 쪽 털도 이제는 몸통제모를 통해 ‘관리’ 해야 하는 대상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몸에 털이 수북한 상태에서 셔츠라도 벗게 되면 주변의 찌푸린 눈총을 받아야 되는 시대가 온 것이죠. 그렇다면 몸통의 털들도 일반적인 털들처럼 매일 면도하거나 왁싱하는 것으로 관리 해야만 하는 것일까요?


짐승돌, 몸통제모


모든 것에는 방법이 있다고 하죠, 몸통의 털들도 레이저제모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표피2mm안쪽의 털주머니인 모낭을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털의 기반을 없애가는 과정인 레이저제모를 통해 몸통 털을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 날 수 있습니다.


짐승돌, 몸통제모


몸 쪽의 모든 부위에 대한 몸통제모가 가능하며 선택적인 제모 역시 가능합니다. 몸 앞 쪽의 털 부위는 흉부와 복부, 유륜으로 크게 세 부위로 나누어집니다. 흉부는 쇄골 밑 쪽에서 시작해 명치 위쪽까지의 부위로 양쪽 겨드랑이 앞선 사이의 면적에 해당되고, 복부는 명치 밑부터 허리뼈 위까지의 부위로 역시 양쪽 겨드랑이 앞선 사이의 면적을 말합니다. 유륜 같은 경우는 유륜 1센티미터 외측까지의 범위가 해당되죠. 각기 필요한 부분에 맞추어 레이저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짐승돌, 몸통제모


본원에서는 털들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레이저제모를 진행하여 털로 인한 애로사항들을 개선시켜 나아가고 있습니다. 미국 사이노슈어사의 최신 제품인 아포지MPX 레이저는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으로 500원 동전 크기의 레이저를 공중에서 조사하는 방식인데 깊이 있게 침투하기 때문에 몸 쪽 제모에 효과가 좋습니다. 


짐승돌, 몸통제모


남자 수염 같은 두꺼운 털이 몸에 있는 상태라면, 810nm의 다이오드파장을 가진 라이트쉬어XC를 병행하여 레이저 제모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내도록 할 것입니다. 저희 병원은 다양한 제모전문레이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이 상황에 따라 다른 종류의레이저를 접목 시킬 수 있습니다. 


짐승돌, 몸통제모


몸통제모 를 통해 더 이상 몸의 털들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간편한 레이저 시술로 당당한 자신감을 찾아보세요. 털이 많아서 붙여진 Just 짐승남자가 아닌 남자답고 자신감 있는 짐승남으로 거듭나는 것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2014/08/29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 따가워요! 아빠랑 뽀뽀 안 할래요!

2014/08/28 - [남자수염제모] - 나의 얼굴빛을 되찾아줄 수염제모!

2014/08/27 - [전신제모] - 남자 몸통 제모로 자신있게 벗자!

2014/08/26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에서 벗어나라!

2014/08/25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잘하는곳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