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여성 다리제모 매끈하고 잘빠진 다리의 비밀은?

여성 다리제모 매끈하고 잘빠진 다리의 비밀은?

그 답은 바로 다리제모!


요즘 많은 여성들의 다리를 보면 늘씬하진 않지만 매끈해 보이고 보들보들해 보이는 여성들의 다리를 볼 수 있어요.  다리길이, 굵기는 비슷하지만 나의 다리가 못나 보일 때가 있죠. 이 원인은 바로 여성 다리제모 의 차이에 있어요.  일단, 얼굴로 따지면 여드름 피부와 깨끗한 피부의 차이인데요.  피부만 좋아도 얼마나 예뻐 보이는지는 우리 여성들이 잘 알죠. 다리또한 마찬가지죠. 다리가 예뻐도 털이 있으면 예뻐 보이지 않고 미워보이기만 하죠. 하지만 다리라인이 보통이지만 밑 바탕이 예쁘면 더 예뻐 보인다는 것을 알아 둘 필요가 있어요. 


다리제모, 여성다리제모


다리에 있는 털은 다른 사람들이나 자신에게 얼굴을 찌푸리게 할 뿐만 아니라 샤워후에 로션을 바를때도 흡수가 잘되지않고 찝찝한 기분만 남겨주는데요. 수영장이나 샤워 후에 물이 묻으면 털이 더욱 진해보이고 돋보이곤 하죠. 다리는 우리 신체의 50%이상을 차지하는 부위에요. 그만큼 더욱 돋보이고 나의 외모를 결정해 줄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현대 남성들은 여성들을 볼때 얼굴도 중요하지만 여성 다리제모 로 매끈한 다리를 가진 여성들에게 호감이 간다고 해요.


다리제모, 여성다리제모


그렇다면 여성 다리제모 는 어디서 누구에게 어떻게 맡겨야하는 것일까요? 우리병원은 명품레이저로 베테랑 원장님께서 시술을 제공하고 있어요.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 클라리티, 라이트쉬어 xc로 시술을 하고 있죠. 


다리제모, 여성다리제모


레이저 종류에 따라 시술효과도 달라질뿐만 아니라 횟수 또한 달라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명품레이저로 여성 다리제모 시술을 받으면 빠른 시일에 좀 더 적은 횟수로 시술을 받을 수 있고 여성 다리제모 시간은 보통 10분에서 15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이죠. 이 제모시간은 레이저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레이저의 종류가 중요하다는 것을 일깨워주는 부분이에요. 


다리제모, 여성다리제모


우리에게 10분이라는 시간만 투자한다면 우리 자신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어요. 여성 다리제모 시술 횟수 같은 경우는 평균적으로 6회이상으로 생각하면 되는데요. 이 횟수는 평균일 뿐 사람마다 털의 상태, 피부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횟수는 달라질 수 있다는 것만 기억하면 돼요. 시술 간격은 원장님께서 보통 5-8주 간격으로 정해주시기에 자주 내원 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없을 거에요. 


다리제모, 여성다리제모


여성 다리제모 는 한번 시술을 받을 때마다 약 10%의 털이 감모된다고 보면 되는데, 빠지지 않는 힘센털들은 회차를 거듭하고 에너지 값을 높여서 없앨 거에요. 성호르몬이 “0” 이되지않는 이상 우리 몸에 털이 완전히 없어지기는 힘들지만 여성 다리제모 를 받으면 털이 듬성듬성해지고 얇아지니 처음의 다리털의 상태보다 훨씬 좋아지는 순간이 올 거에요. 이때는 면도를 하기에도 수월하고 더욱 편하다고 생각이 들거에요. 


다리제모, 여성다리제모


여성 다리제모 , 지금은 남녀노소가 모두하는 제모.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당신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키고 자신감을 되찾는 것은 어떨까요? 더 이상 다른 사람과의 다리와 당신의 다리를  비교하지 말세요. 당신을 더욱 아름답게, 당신의 다리를 매끈하게 변화시켜 줄 준비가 되어있는 곳으로 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