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 수염 제모 로 더젋게!!

남자 수염 제모 로 더젊게!!

열살 더 어려보이고 싶다면 수염제모로 시작해보자!


매일 아침시작되는 수염과의 전쟁..우리 남성분들 시간뺏기고 잘생긴 얼굴을 수염으로 가리고 있지 않나요? 남성들은 성호르몬으로 인해 여성들보다 더많은 털을 가지고 있어요.특히 얼굴에 있는 수염은 어느 남자들에게나 스트레스를 주고 큰 불편함을 주고 있는데요. 남자 수염 제모 로수염이 없는 남성들을 보면 피부도 깨끗해보이고 한층더 젊어보이기 까지 하죠. 


남자수염,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수염


같은 얼굴이라고 해도 수염이 있고 없고 차이는 정말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자 수염 제모 를 한 남성들을 보면 주위에서 인상이 밝아졌다, 더어려보인다 라고 느껴지는게 사실이에요.


남자수염,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수염


래서 많은 남성들이 이것을 보고 남자수염제모 문의를 많이 하고 있어요. 언제까지 이런 큰 불편함을 안고 살것인가?싶죠? 남자 수염 제모를 통해 이런 불편한 점들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남자수염,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수염


제모라고 하면 여성들만 하는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남성들도 많이 하고 있어요. 팔다리,브라질리언 제모 등 많은 부위제모를 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하는것은 바로 남자 수염 제모 죠. 이렇게 많은 남성들이 제모를 하고 있고 점점 남성들도 가꾸는 시대가 되고 있다는 걸 실감할 수 있어요.


남자수염,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수염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본원은 연간 이만건이 넘는 베테랑 원장님들께서 직접 남자 수염 제모 를 하고 있어요. 이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입소문을 타고 찾아오고 있는데요. 전문성만 아니라 고가의 명품레이저로 시술을 하고있어 다른 병원보다 훨씬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효과와 안정성을 고려하고 있다면 만족감을 주는 병원으로 가는 것이 정답이겠죠?


남자수염,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수염


처음 남자 수염 제모 시술을 받을 경우 가장 최신형 아포지 엘리트 mpx로 시술을 받게 될 거에요. 이 레이저는 알렉산드라이트 계열의 레이저로 755nm파장대를 갖고 있어 쿨링과 동시에 공중에서 레이저를 쏘는 방식인데요. 수염이 거의 없어질 무렵에는 라이트쉬어 xc로 시술을 들어가게 되는데 이것은 다이오드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810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에 직접 접촉을 해서 쏘는 방식이여서 다른 레이저들보다 좀더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죠. 이렇게 두가지 레이저로 남자수염제모 가 이루어 질 것이에요. 


남자수염,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수염


남자 수염 제모 를 베테랑 원장님의 남다른 시술력과 명품레이저로 한다면 더이상 말이 필요 없겠죠? 매일아침 십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보다 월한번 병원에 내원해 제모를 받는것이 더욱 현명한 방법일 거에요^^




2014/09/24 - [제모] - 팔제모 , 여기는신경NO?

2014/09/23 - [전신제모] - 남자 온몸제모 , 정말필요할까?

2014/09/22 - [여자다리제모] - 여성 다리제모 매끈하고 잘빠진 다리의 비밀은?

2014/09/19 - [브라질리언제모] -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는 미용, 위생, 청결이다.

2014/09/18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 왁싱 가격 비용 끝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