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움

털제거 이렇게하면될줄알았어?

털제거 이렇게하면될줄알았어?

털제거 복잡한게 아니야…! 간단해…!


털제거라 하면 사람들이 참 복잡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왁싱샵부터 피부과 시술실 등 여러가지를 떠올리며 말이죠. 하지만 요새는 레이저로 털제모 를 하기 때문에 특별히 털제거 를 하는데 복잡한 것은 없습니다. 다만 어떤 곳을 선택하는지 골머리를 써야 한다는 점이 복잡하달까요?


털제거


엄청 비싼 곳 부터 싼 곳 까지 여기저기 널린 것이 병원이지만 정작 어떤 기준으로 털제거 할 병원을 선택해야 할지 가늠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준을 어떻게 두고 병원을 선택할 것인지 말해보고자 합니다.


털제거


일단 우선적으로 볼 것은 제모만 하는 곳이냐 하는 것입니다. 다른 외과적 쁘띠 성형을 하는 곳에서 제모를 옵션 마냥 진행하고 있는 곳이 아닌 제모만 적어도 7~8년 이상 진행해온 곳인지 확인 하는 것이죠. 털제거 에 중점을 두고 있느냐 아니냐에 따라 결과도 달라지기 때문에 이것저것 중구난방으로 하는 곳에서 제모를 받는다면 그만큼 제모에 대한 결과도 실망으로 가기 쉽습니다.


털제거


그렇기 때문에 제모만을 전문성 있게 진행하고 연간 2만건이 넘는 제모 시술케이스를 가진 베테랑 의료진이 직접 털제거 를 해주는 곳으로 가야하는 것이죠. 보다 안정감 있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니 제모를 옵션처럼 진행하는 곳과는 차원이 다르겠죠.


털제거


그렇다면 그 다음로 보아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그 다음은 털제거 시, 최신의 장비를 쓰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현재 제모 레이저로 쓰이는 가장 최신의 장비는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 가 있습니다. 아포지 MPX 는 깊이있는 침투력과 빠른 스피드로 몸쪽 제모에 효과가 좋고 라이트쉬어XC는 투과력이 좋아 남자 수염같은 두꺼운 털 제모에 좋습니다.


털제거


전문성과 장비라는 두 가지 기준이 정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털제거 시 추가하고 싶은 한 부분은 바로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인 서비스가 아닌 고객 맞춤형의 서비스 제공 말이죠. 남자는 남자 원장님이 여자는 여자원장님이 맡는 등의 성별 맞춤 제모와 1인 독립대기실과 시술실 등 민망함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살피는 것이지요.


털제거


털제거 어디서 할지 고민이었다면 위의 기준들을 잘 참고해서 제모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죠? 시술복부터 면도, 레이저시술, 쿨링케어까지 모두 추가비용 없이 이루어지는 곳에서 털제거 를 시작해보세요^^






2014/10/22 - [브라질리언제모] - 남성들이라면 꼭해야하는 브라질리언제모

2014/10/21 - [제모] - 여자 팔 제모로 편안한 삶을 살아보자.

2014/10/20 - [남자수염제모] - 면도 에서해방되기!!

2014/10/17 - [제모] - 제모 끝끝내해야하는 그것!

2014/10/16 - [아포지엘리트MPX] - 레이저제모기 확실한선택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