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제모비용 꼼꼼히보고가요~!

제모비용 꼼꼼히보고가요~!

제모비용 여기저기 다르던데? 그 이유가 뭐지?!


물건이나 옷을 살 때도 가격과 상품을 꼼꼼히 보라고 하죠? 같은 상품인데도 비용이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고 상품의 질 차이가 나기도 하니까요. 그런데 제모를 받으려 할 때도 이렇게 제모비용이나 내용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는 것..! 잘 알고 계시나요? 물론 말 안해도 꼼꼼히 보겠지만 오늘은 제모에 있어 어떤 내용들을 봐야 하는지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모비용


제모비용 을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병원마다 천차만별이에요. 비싼 곳부터 저렴한 곳까지 각양각색이죠. 같은 제모인데 왜 이렇게 가격구성이 다른가 의구심이 들 정도로 말이에요. 사실 이런 가격차이를 미치는 것에는 다양한 요인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제모비용


제모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첫 번째 요인은 레이저의 종류에요. 일단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터무니없이 저렴한 곳은 그만큼 저가의 레이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제모전문 레이저가 아니라 제모효과가 떨어지는 IPL 같은 광선조사기로 제모 시늉을 내고 끝나는 것이죠. 그래서 일단 제모비용이 너무 저렴하다면 어떤 장비를 쓰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어요.


제모비용


제모에 전문적으로 쓰이는 최신의 레이저로는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 가 있어요. 아포지MPX 같은 경우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으로 깊이있는 침투와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고 있으며 라이트쉬어XC같은경우 810nm의 다이오드파장으로 높은 투과력을 자랑해요. 이 두가지의 고사양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는지 본다면 확인이 쉽겠죠?


제모비용


다음으로 제모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서비스에요. 나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서 갔는데 면도가 필요해서 받아야 할 때 서비스비용을 따로 추가해서 받는 곳도 있어요. 그래서 이런 부가적인 서비스가 잘 이루어지고 있고 기존은 비용에 이미 포함이 되어있는지 보는것이 좋아요.


제모비용


전문성을 가지고 제모만을 해온 곳에서는 One stop service 를 진행하고 있어요. 시술복도 이미 다 구비되어 있고 면도 역시도 레이저제모 받기에 가장 최상인 털길이에 맞추어 직접 해주고 있고 마지막 쿨링에서 케어까지도 모두 추가적인 제모비용부담 없이 가능하다고 해요.


제모비용


제모비용 여기저기 저렴한 곳 고민하다가 시간 다 보내지말고 저렴하면 왜 저렴한지 구체적으로 따져보고 어떤 서비스와 제모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제모를 알아보시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4/11/06 - [남자수염제모] - 남자 수염제모 효과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2014/11/05 - [브라질리언제모] - 이제는 선택 아닌 필수. 여성 브라질리언제모

2014/11/04 - [제모] - 제모전문으로 하는 곳 어디없을까?

2014/10/31 - [제모] - 제모 너도하고나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