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왁싱 얼마나아니?

왁싱 얼마나아니?

왁싱 자주하면 안좋아요~


우리가 하는 기본적인 제모 방법으로는 면도가 있어요. 간편하게 할 수 있지만 칼날로 피부를 긁기에 피부가 많이 상하고 건조해지기도 하며 털을 깎는 방법이라 모근이 남아 금세 거뭇거뭇해지죠. 그래서 이러한 불편함을 피하고자 왁싱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털을 깎는 것이 아니라 털을 아예 뽑아버려서 제모효과도 장기간 유지가 되고 모근도 남지 않아 거뭇한 느낌이 없어지죠.


왁싱


하지만 왁싱에도 단점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털의 뽑는 순간의 통증이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함께 뜯는 것이기에 피부에 많은 자국을 줘요. 또한 동양인의 경우 피부가 약해 왁싱 을 하고 나면 모낭에 피가 맺히기도 하고 살점이 뜯겨 곤욕을 치러야 하기도 하죠. 그렇기에 가능하면 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왁싱


면도도 좋지 않고 왁싱도 안 좋다면 어떤 방법으로 제모를 해야 할까요? 정답은 요즘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저제모를 하라는 거에요. 레이저제모는 왁싱 과는 다르게 영구제모가 되어 피부 자극을 지속적으로 줄 필요도 없고 기존에 제모를 하느라 뺏겼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니 당연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어요.


왁싱


다만 한가지 알아두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왁싱에 비하여 보다 전문성이 필요하다는 거에요. 레이저제모의 시술 부위, 나이, 성별, 털의 특성, 피부톤 등. 여러 부분에 따라 장비, 중복조사횟수, 에너지값 을 잘 정해야 하기 때문이에요. 그렇기에 가능하면 경험 많은 시술자가 있고 좋은 장비를 사용하는 곳을 가시는게 좋겠죠?


왁싱


왁싱 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장비에 대해 이야기를 하자면 각 상황에 맞는 장비가 있는 곳이 좋고 각 상황별 좋은 장비를 꼽아본다면 두꺼운 털의 경우 국내에 20대 가량밖에 없고 강력한 에너지로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라이트쉬어xc 와 억대를 호가하고 얇은 털에 좋은 빠르고 피부 자극이 적은 아포지 엘리트 mpx를 추천 하고 싶어요.


왁싱


다음으로 왁싱 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시술자는 각 상황에 따른 많은 케이스의 시술을 해보신 분이 좋기에 가능하면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이 좋아요. 제모만 하는 시술자의 경우 매년 2만건 이상의 시술을 하며 부위 별 천건 이상 시술을 하시는 분을 찾아가시는게 좋아요.


왁싱


왁싱 을 하시는 분이나 하시려는 분 그리고 그동안 털 때문에 고생하신 분들이 영구제모를 통해 털로부터 자유를 되찾고 싶으시다면~ 제모만 7년 넘도록 해온 이곳으로 오세요~ *^_^*




2014/11/17 - [제모] -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찾았어요?

2014/11/14 - [제모] - 전신제모 가격 싼 곳?!

2014/11/13 - [남자수염제모] - 면도 확,그만둬,,,?!!

2014/11/12 - [남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 종아리털제모 아직도스트레스야?

2014/11/11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곳 유명한곳 찾아삼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