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남자제모 깔끔하게하려면??

남자제모 깔끔하게하려면??

깔끔하게 남자제모 하기 위한 조건!!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는 그냥 레이저로 몇 번 쏘면 영구제모가 될 것이라 생각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시술을 받는 사람의 특성이나 시술 부위의 특성에 맞춰 어떻게 시술을 할 것인지 선택해야 하는 섬세한 시술이랍니다. 특히 남자제모 같은 경우 피부톤도 어둡고 털도 두껍고 면적도 넓은 편이라 여성제모에 비해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남자제모


그렇다면 깔끔한 남자제모를 하기 위해서 무엇을 봐야 하는지 궁금하시죠? 대체적으로 제모를 얼마나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돼요. 당연 남자제모 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얼마나 있는지도 봐야 하죠! 하지만 막상 보려고 하면 뭘 봐야하는지 모르시겠다고요? 제가 그 부분을 알려드리죠!!


남자제모


남자제모 시술을 할 떄는 시술자를 봐야해요. 시술을 해주는 사람이 여성이 아닌 남성의 제모시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봐야 하는 것인데요. 남자제모 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의 경우 매년 수만건 단위로 시술을 하고 각 부위 별 시술 횟수가 천건 단위라고 해요.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시술자를 찾을 때에는 시술 횟수로 쉽게 찾을 수 있겠죠?


남자제모


좋은 시술자만큼 중요한게 남자제모 에 사용되는 장비에요. 각 장비마다 시술 속도나 피부와 모낭자극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남자제모에 좋은 장비로는 피부 자극이 적어 시술 속도가 발라 어둡고 넓은 면적도 빠르게 시술이 가능한 아포지 mpx두껍고 깊게 박혀있는 털을 잘 없애주는 라이트쉬어XC 가 가장 좋다고 해요.


남자제모


남자제모 는 피부 톤이 어두운 만큼 피부 자극을 많이 받기에 시술 후 케어를 어떻게 해주는지도 잘 보셔야 하는 부분인데요. 남자제모 시술 후 간단하게 해주는 쿨링과 레이저크림 을 어떻게 해주느냐에 따라 부작용의 정도가 달라지니 빠르게 피부열을 식혀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좋은 레이저크림을 발라 피부를 재생 시켜줘 간지러움증이나 색소 침착이 생기지 않게 해주는 곳을 가는게 좋아요.


남자제모


마지막은 많은 분들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남자제모 가격 인데요. 아무리 좋은 곳이라고 하더라고 시술 비용이 너무 높다면 갈 수가 없겠죠? 이러한 부분은 패키지를 보시면 돼요. 보다 과학적이고 경제적인 패키지라면 무조건 넓은 부위를 많이 혹은 저렴하게 해주기 보다는 정말 필요로 하는 부위를 필요로 하는 횟수로 시술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곳을 가야 해요.


남자제모


남자제모 를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조건을 만족 시켜주는 곳을 찾으시면 되고 이러한 곳이 어디있나 싶다면! 바로 여기 있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




2014/12/08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가격 현명하게보자~!

2014/12/05 - [제모] - 영구제모 잘하는곳 체크리스트~

2014/12/04 - [제모] - 강남역제모 병원 고르는법~~

2014/12/03 - [제모] - 레이저제모 남성 남자 특징이있어요!

2014/12/02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추천 이유가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