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털 어떻게 관리하지요?

비키니털 어떻게 관리하지요?

비키니털은 비키니라인제모가 정답!!

여름에만 비키니를 입나요? 봄,여름,가을에만 수영복을 입을까요? 늘 입는 속옷도 예쁘게 입는 방법은 없을까요? 비키니주변에 있는 비키니털은 어떻게 관리하지요?다른분들은 비키니털 관리를 어떻게 할까요? 요즘 많은 분들이 비키니털을 비키니제모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에 가면 늘 B사감과 러브레터에 나오는 B사감처럼 무서운 할머니, 아주머니들이 있습니다. 탈의실에서 부터 비키니털 면도하고 오지 않았다면서 혼내시는 분들이죠.



사실 나이가 더 많지만 이 분들이 맞는 것 같습니다. 수영장의 에티켓은 비키니털 제모였던 것이죠. 그렇다면 매번 수영장에 갈때마다, 물놀이 갈때만 비키니털을 관리해야 할까요?



요즘 유행한다는 비키니털을 레이저제모로 관리해 보세요. 정면에서 보이는 비키니삼각라인을 잡아드립니다. 앞에서 보이는 삼감속옷라인을 기준으로 안밖 1~2cm 정도 제모해 드립니다. 



물론 동성의 의료진에게 비키니털 제모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 민망할 까봐 걱정하시는데 미리 걱정하지 마세요. 비키니털 제모는 속옷을 벗지 않고 통큰 반바지로 가려가면서 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영복정도는 비키니털 제모로 충분합니다. 혹시 좀 더 속옷안까지 제모하기를 원한다면 음모제모, 회음부제모, 항문제모중 선택하면 됩니다. 



왁싱이나 제모크림보다, 면도보다 안전합니다. 한두번은 괜챦지만 여러번 반복하면 피부색이 착색되거나 모낭염도 생길 수 있습니다. 비키니털 제모를 통해 좀더 깔끔한 여성이 되어보세요. 고민된다면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여기에서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좀 더 확실한 선택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2015/02/05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 곳 찾으세요?

2015/02/04 - [제모] -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어디있나요?

2015/02/03 - [배 가슴제모] - 흉부제모 는웨딩의 기본

2015/02/02 - [배 가슴제모] - 아직도 등털 때문에 고민이세요?

2015/01/31 - [제모] - 제모잘하는병원 의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