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면도는 STOP!! 제모추천해드려요~

면도는 STOP!! 제모추천해드려요~

제모추천 하고픈 분들 이제는 면도때문에 고생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혼자서 하는 셀프제모!! 여러분들도 하고 계시죠? 면도나 모근제거기는 한두번 하는 것으로는 크게 문제 되지는 않지만 여러번 반복되다 보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면도를 계속 한자리에 외상이 염증이 생길 수도 있고, 그 자리에 색소침착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럴때 제모추천해드립니다. 



오랫동안 면도를 해오셨던 분이 깜박하고 면도를 빼먹은 날, 꼭 이런날은 털때문에 굴욕이 생깁니다. 레이저제모로 대체되면 더 이상 털의 상태를 체크할 일은 별로 없습니다. 남아있는 털도 얇고, 길지 않아서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이래서 제모추천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아직도 겨드랑이제모를 면도로 하고 계신가요?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쉐이빙폼, 면도기 주기적으로 체크해야 하지요? 자가제모의 비용도 꽤 있습니다. 



비용은 둘째 치고, 겨드랑이를 계속 면도로 관리하다보면 겨드랑이에 거뭇거뭇하게 색이 들어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제모추천은 이런 분께 해 드리고 싶습니다.



계속 면도로 관리하면 피부도 자극이 되어 건조해지고, 염증도 생기고, 간지럽기까지 합니다. 특히 종아리의 경우 면도만으로도, 모근제거기만으로도 모낭염이 나기 쉽습니다. 제모추천은 이런 면도의 부작용을 해결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제모추천의 이유는 이렇습니다. 모낭속에 있는 검은색 멜라닌색소를 제모레이저가 선택적으로 공격합니다. 물론 피부색이 검거나 짙다면 제모레이저의 영향으로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색소침착이 있는 겨드랑이부위나 종아리부위는 정상적인 겨드랑이나 종아리보다 탈이 나기 쉽습니다. 



겨드랑이, 종아리부위를 계속 면도로만 관리해 왔던 분께 이제는 제모추천하고 싶습니다. 더이상의 색소침착을 원하지 않는다면, 좀 더 건조하고 싶지 않다면 레이저제모로 바꿔 보세요. 이제는 가격도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면 이곳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좀 더 좋은 선택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


2015/02/23 - [제모] - 신부제모 그리고 신랑제모

2015/02/17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영구제모 되는 건가요?

2015/02/16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제모로 헤어라인정리 끝내세요~

2015/02/13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영구제모 영구제모가격 비교하시나요?

2015/02/12 - [전신제모] - 팔제모가격, 팔제모비용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