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보이지 않는 등털 에는 등털제모가 해결방법

보이지 않는 등털 에는 등털제모가 해결방법

등털제모도 이럴땐 쓸모있네요.~

하루에 거울을 10번본다면 뒤쪽도 한번은 봐야겠죠? 제모를 많이하는 강남역 제모병원에서는 몸의 앞쪽 뿐만아니라 뒷쪽도 같이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뒷태까지 신경쓰시는 분들은 털이 전체적으로 많은 분들입니다. 앞은 정리가 되어도 어느순간보면 등털은 없어져 있지 않아서 이상하다는 느낌이 드는 것이죠. 이때는 등털제모가 해결책입니다. 처음에는 누가 등털이 많다고 등털제모를 해? 라고 물어보시겠지만 등털제모 남자분들이라면 의외로 많이 하십니다. 



남자분들 가슴에 털 많은 분들 메생이가 가슴에 얹어져 있다고 하시쟎아요? 마찬가지로 등털도 그정도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때로는 짦은 등털이 있는 경우도 있구요. 등털이 짧던, 길던 등털제모로 깔끔한 등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남자분들의 등털제모는 어깨제모나 허리제모 또는 가슴제모와 함께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보통 가슴에 털이 많은 분들은 가슴털, 등털 허리털까지 많기 때문에 가슴제모를 하면서 등털제모를 포함한 몸통전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몸통전체에 털이 많을 때는 따로 한부위씩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보다 한꺼번에 가슴제모, 등제모, 어깨제모, 배제모, 유륜제모,허리제모를 같이 하는 것이 제모가격면에서도 많이 저렴합니다. 



등털제모를 하다보면 가끔 베커스씨모반을 갖은 남성들을 봅니다. 피부색보다 좀 더 어두운 커피색반점이 있는 것인데, 이 모반위에 아주 굵고, 진한 털들이 올라와 있는 것입니다. 때로는 모반위에만 있고, 옆에는 등털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등털제모는 보통의 등털제모보다는 힘듭니다. 제모효과는 분명히 있지만, 피부색이 어두운 탓에 그리고 털이 다른털보다 많이 굵기 때문에 화상에 조심해 가면 등털제모를 해야합니다. 



몸의 앞면도 깔끔하고, 등뒤도 깔끔하면 특별히 이상하지 않겠죠? 굳이 등털이 앞쪽과 똑같지 않더라도 튀지 않기를 바란다면 일단 등털제모는 3회정도 해 보셔도 괜챦습니다. 이정도면 앞과 경계선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등털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고민스러운 등털을 상담해 드립니다. 

 


2015/03/23 - [남자수염제모] - 얼굴제모 똑똑하게 시작하자.~

2015/03/20 - [남자다리제모] - 남자다리털제모 가 꼭 필요한 때

2015/03/19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후기-5번이면 끝나나요?

2015/03/18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가격 그 이상의 효과

2015/03/17 - [비키리라인제모] - 패션을 아는 사람들이라면 비키니제모는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