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턱제모 로 부드러운 턱선 만드세요~

턱제모 로 부드러운 턱선 만드세요~

늘 면도한것 같이 만드는 턱제모

아침마다 면도하는 남자분들은 오늘 아침부터 피는 안보겠지~ 하면서 월요일 아침을 시작합니다. 사람들의 징크스중 아마도 아침면도와 관련된 부분도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아이들도 설레설레하게 하는 까칠한 턱선... 이제는 턱제모로 해결해 보세요. 아이들을 오지못하게 했던 턱수염으로부터 해방되어 부드러운 턱선을 턱제모로 완성하세요~



남자분들의 수염이라고 하면 많이들 얼굴 전체에 털이 많은 털보상 만을 생각하시는데, 많은 분들이 콧수염과 턱수염 위주로 빽빽하게 수염이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남자수염전체제모도 있고, 콧수염제모 ,턱제모 만 묶어서 하는 제모패키지도 따로 있습니다. 



입술선 바로 밑에 있는 털부터 턱수염 그리고 목수염까지 턱제모는 모두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턱제모를 할때 곡선을 따라서 제모를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턱제모를 할때는 의료진들의 경험과 판단이 가장 중요합니다. 팔다리처럼 넓게 펼쳐진 부위가 아니기 때문에, 곡선이어서 자칫 똑같은 곳을 여러번 겹치게 되면 그 부위만 붉고, 아플 수 있기 때문에 턱제모를 할때에는 털이 적은 곳, 많은곳, 깊숙하게 털이 박힌 곳들을 구분해가면서 중복조사를 해야 합니다. 



턱제모를 할때에는 기본적으로 쿨링과 함께 제모를 합니다. 그 뒤에는 얼굴 곡선에 맞게 얼음수건도 얹어 드리고, 여성분들 얼굴피부관리에 쓰이는 팩을 얼굴에 밀착되게 얹어 드립니다. 여름 휴가철 얼굴이 붉게 타서 화끈해서 올때, 보습을 원할때 하는 팩을 올려드리면 보습도 되면서 자연스럽게 붉은기와 뜨거운 기운이 가라앉습니다. 



처음에는 꽤 낯설어 하시지만, 턱제모를 받고나서 팩서비스를 받고 나면 그 시원함에 매료되실 것입니다. 입주위에 수염이 많으면 혹시라도 쿨링이 덜 될까봐 입에도 팩을 얹어드리니까 오해하지 마시구요.~



턱제모에서 중요한것은 얼마나 좋은 레이저로, 의료진의 정확한 판단과 경험이 잘 녹아드느냐 입니다. 그다음으로는 잘 된 턱제모를 어떻게 빨리 쿨링시켜드리는가의 문제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남성분들의 턱제모를 성심껏 상담해 드립니다. 



2015/06/26 - [여자다리제모] - 다리털영구제모 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세요~

2015/06/25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가격- 지금이 가장 좋다!!

2015/06/24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내년에도 깔끔하고 싶다.

2015/06/23 - [제모] - 팔털제모-시작하는 순간부터 깨끗하다.

2015/06/22 - [제모] - 남성제모-이젠 쉽게 생각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