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가슴털제모. 깨끗한 피부 만들기

가슴털제모. 깨끗한 피부 만들기

가슴털제모로 매끈한 몸매를 뽐내보아요!

다가오는 여름. 혹시 휴가 계획으로 바닷가를 생각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쨍쨍한 태양아래, 푸른 바다 그리고 수많은 남녀들과 구릿빛 피부. 그런데 그 구릿빛 피부에 부슬부슬 까만 털이 보인다면..? 근육질 몸매에 꼬불꼬불 털이 있다면..?? 생각만 해도 너무 혐오스러워요. 그래서 요즘 준비하는게 바로 가슴털제모 에요!



바다에서 뽐내기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남자분들 하얀 셔츠사이로 삐져나오는 털, 비치는 털을 제거함으로써 조금 더 깔끔해 보이고 정리하기 위해서 가슴털제모를 많이 하는데요. 예전에는 '가슴털이 있어야 남자답다' 라는 분들이 계셨지만, 요즘은 가슴털 여자들이 정말 싫어하잖아요. 센스있는 남성이라면 이 정도의 자기관리는 필수겠죠!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가슴털제모를 해요. 여자가 왜? 라고 생각하는 분들 계시죠. 가장 예뻐보여야 하는 결혼식을 앞둔 분들! 여름에 파인 옷이나 비키니 입을때! 남자처럼 굵은 털은 아니지만 가슴털제모로 잔털들을 없애서 더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지금부터 시작해야 이번 여름을 편하게 보낼수 있어요!



간혹 가슴털제모 방법으로 면도를 하는 사람이 있어요. 하지만 가슴처럼 굴곡진 부분은 베이기도 쉽고, 소독하지 않은 면도기로 하는 잦은 면도는 면도독이 생길 수도 있어요. 특히 가슴에 여드름 있는 분들! 여드름에 세균과 자극을 더 가하면서 많은 트러블이 생기는 지름길이에요. 그리고 면도와 마찬가지로 왁싱은 단순히 털을 뽑는 개념이라 소모적이라는 단점과 모낭염의 위험이 크고요.



그래서 오히려 가슴털제모는 레이저제모로 진행하는게 안전해요. 레이저제모는 털의 기반자체인 모낭을 차근차근 무너뜨리는 방법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한 번에 뚝딱 끝나는 건 아니고 한 번 할때마다 약 10~15% 정도의 털들이 감모되고, 부드럽고 가는 잔털로 만드는 과정이랍니다.



제모 시술을 하는 병원은 많지만, 가슴은 다른 곳에 비해 표피가 두껍기 때문에 잘 찾아보고 전문적인 곳에서 시술하는게 중요해요. 개인의 피부상태, 털상태 외에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그에 맞는 레이저 기계, 종류, 파장대를 확인하는 전문병원! 원장님의 시술케이스가 많은 병원! 체계적인 제모시스템이 잘 갖춰진 전문 병원에서 안전하게 시작하세요!



가슴털제모 엉뚱한 곳에서 진행했다가 돈은 돈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낭비하고 이번 여름 망치지 말고, 제대로 된 곳에서 정확하게 시작합시다! 우리 모두 멋진몸매에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보아요!



2015/11/06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비용 - 피부관리 필요없다.~

2015/11/04 - [제모] - 레이저제모 추천받고 가는 곳

2015/11/02 - [콧속털 항문제모] - 코털제모-거울만 보면 생각나죠?

2015/10/31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교정- 망설이고 계셨어요?

2015/10/29 - [비키리라인제모] - 강남역비키니제모- 여름에만 한다라고 생각하는 편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