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이마라인교정비용 합리적이에요~

이마라인교정비용 합리적이에요~

이마라인교정비용 성형비용과는 비교하기 힘들죠~

이마라인교정비용이라고 한다면 머리카락을 심는 비용을 생각할 수도 있고, 지저분한 라인을 정리하는 이마라인교정비용을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중에서 머리심는 과정보다는 머리카락을 제모하는 과정이 좀 더 간편하고 쉽습니다. 물론 기간이 짧지는 않지만 성형수술에 비해서는 비용도 저렴하기는 하지만 일단 심적으로 안심이 되기는 합니다. 



사실은 성인이 되면 하고싶은 성형수술은 다 해보겠다면서 다짐은 해보지만 막상 해 보려고 하면 비용도 문제고, 겁나는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이마라인교정비용 중에서 일단 이마를 넓힌다던가, 지저분한 라인을 정리하는 차원이라면 걱정하지 마시고 이마라인교정을 시작해 보세요.~



일단은 원하는 이마라인을 생각해 보시고, 미용실 가는 김에 그 라인대로 미용실샘과 상의하면서 라인을 만들어 보세요. 그다음 그 라인대로 레이저로 제모하면 됩니다. 이마라인교정비용은 보통 패키지이니까, 첫번째 제모한 다음에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어떻게 하나 걱정하신다면, 다음번 이마라인교정때 변경해도 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그리고 이마라인교정하면서 이마에 필러나 지방이식 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이럴때는 지방이식 수술하는 날과 제모하는 날 사이의 간격을 1~2주정도 떨어뜨려서 잡으시면 됩니다. 지방이식수술을 하는 경우에는 멍이 어느정도 없어진다음 하시는 것이 좋구요. 이래야 이마라인교정비용이 아깝지 않습니다. 



이마라인교정비용이 아깝지 않으려면 레이저와 제모병원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팔다리털에 비해서 양도 많고, 털도 굵고, 깊게 박혀있습니다. 물론 털의 양상도 많이 틀린 편이구요. 팔다리제모를 생각하고 이마라인교정을 하다보면 제모가 쉽지않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털의 깊이만큼 레이저가 그 깊이만큼 정확하게 공격을 해야 하니까 레이저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이마라인교정은 라인을 만들어야 하는 부위이기도 하기때문에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의 레이저도 같이 겸비하면 훨씬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 똑같은 이마라인교정비용이더라도 알렉산드리아라이트 파장대 레이저와 다이오드 파장대 레이저를 때에 맞쳐 사용해 줄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이마라인교정비용을 비교할때는 제모경험 많은 의료진 뿐만아니라, 제대로된 상담을 위해서 1:1 상담은 물론, 1인 제모실은 기본입니다. 또한 무료로 연고마취도 해 줄 수 있는 제모병원을 찾아보세요. 02-553-2011 강나멱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한달에 한번정도 필요한 제모를 소화하기 좋습니다. 



2015/11/12 - [제모] - 영구제모비용 만큼 알찬 제모효과!!

2015/11/10 - [배 가슴제모] - 가슴털제모. 깨끗한 피부 만들기

2015/11/06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비용 - 피부관리 필요없다.~

2015/11/04 - [제모] - 레이저제모 추천받고 가는 곳

2015/11/02 - [콧속털 항문제모] - 코털제모-거울만 보면 생각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