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턱수염영구제모 두려움 없이 시작하세요.~

턱수염영구제모 두려움 없이 시작하세요.~

결심하기 힘든 턱수염영구제모

미용실갈때 긴머리만 고집하던 사람들은 갑자기 단발머리로 스타일을 바꾸려고 하면 왠 서럽기도 하고 좀 센치해 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긴머리가 여성의 상징성이라고나 할까요. 마찬가지인가봐요. 남성들에게 턱수염영구제모도 그런 것 같습니다. 늘 면도하고 다니는데도, 턱수염영구제모를 하려고 하면 갑자기 남성성이 없어지는 듯 망설여 하시니까요.~



보통때 면도로 턱수염을 관리해 온 분들이라면, 굳이 유행에 별 관심이 없는 분이라면, 굳이 예술에 관심이 없는 분이라면 턱수염영구제모 해 보세요. 가끔은 디자인한 콧수염을 가진 남자연예인을 보면서 혹시나 하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의외로 실생활에서는 수염있는 남성분들 여성들은 관심이 덜 합니다. 단지 연예인에게 관심있어서, 그 사람이 무엇을 입어도, 어떤 스타일을 해도 멋있을 따름인것이지요. 차라리 실생활도 편하고, 이미지도 깔끔해 보이는 턱수염영구제모가 답입니다. 



턱수염영구제모와 면도 어떻게 다르긴 할까요? 물론 처음에는 별 차이를 못 느낄 수도 있습니다. 턱수염영구제모를 할때도 털이 긴 상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면도된 얼굴에서 시작합니다. 



보통 1회의 턱수염영구제모로는 제모의 효과를 잘 못느낍니다. 2~3회정도가 넘어가면서 빡빡했던 털의 양도 줄고, 늦게 올라와서 면도하는 횟수가 조금 줄어들고, 예전보다 털이 조금 얇아진다라는 느낌이 들면, 조금씩 느끼게 되는 것이죠.

 


밖으로 보이는 수염이 전부가 아닙니다. 가끔은 오해가 생기기도 합니다. 안에 숨겨져 있는데 밖으로 보이지 않는 털도 있고, 뽑혀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모낭조차 새로 생겨나지 않은 것도 많습니다.  그런 모낭들을 합쳐서 전체에서 10%정도의 모낭이 한번씩 턱수염영구제모를 할때마다 없어진다고 보면 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젊음때문에 생겨나는 문제입니다. 성호르몬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성호르몬분비가 왕성한 나이일때는 턱수염영구제모를 해도 다시 얇게 조금씩 올라올 확률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성이 꼭 필요한 것이구요. 턱수염영구제모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방문하시기도 편할 것입니다. 



2016/01/04 - [여자다리제모] - 다리레이저제모 하면 남은게 있다?

2015/12/3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부드러운 다리를 원한다면 지금!!

2015/12/29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가격 제대로 선택하자!!

2015/12/26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가격 고민되시죠?

2015/12/17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하루에 모두 해도 괜챦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