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이마제모 결혼준비를 한다면 지금부터~

이마제모 결혼준비를 한다면 지금부터~

이마제모로 예쁜 이마 보여주세요.

인터넷만 뒤져봐도 넘처나는 정보들 속에서, 결혼준비를 할 때 결혼식 당일날 입을 드레스부터, 헤어스타일, 화장은 계속 머리속에서 바뀔 것입니다. 그렇지만 헤어스타일, 화장 모두 영향을 주는 것은 앞머리입니다. 좁은이마를 갖고 있는 신부님들에게는 이마제모가 희망입니다. 원하는 업스타일의 헤어, 시원스러운 이마를 만드는데는 이마제모가 제격입니다. 



여성분들은 헤어스타일로 본인의 심경을 말할 때가 많습니다. 머리길이를 길게도 해보고, 짧게도 해보고 하는데 이마가 좁은 여성들은 어쩔 수 없이 앞머리를 내려놓게 됩니다. 학생때는 용기를 내서 이마부분을 면도도 해봤지만, 회색빛 머리카락과 피부에 놀라서 않하는 경우도 많구요. 이제는 이마제모로 그런 걱정 날려버리세요. 



이마제모는 단숨에 되는 제모는 아닙니다. 가끔은 한두번이면 끝날것이라고 생각하고 오는 분들도 많으신데, 이마제모는 서서히 완성해가는 제모입니다. 머리카락의 모낭의 밀도는 다른 부위보다는 높습니다. 모낭도 굵고,털도 깊숙하게 박혀있고, 힘도 강합니다. 그래서 이마제모는 다른제모보다는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마제모를 할때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시작할까요? 일단 이마를 가린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특히 초기 단계에서는 모낭이 너무 많고, 털이 굵기 때문에 면도만으로도 털이 명확하게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작때는 앞머리를 내리고 다니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마제모를 시작하면 제모후 10일정도 동안은 레이저에 의해 터진 모낭들이 피부모공에 박혀있다가 서서히 빠져 나옵니다. 가장 늦게 빠지는 모낭이 10일정도 걸린다고 보면 됩니다. 10일 정도 이후에는 오히려 까칠한 털도 보이지 않고 깔끔해 보입니다.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면 예전처럼 머리카락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이마제모후 올라오는 머리카락은 바로 전 단계의 털과 비교하기에는 진전이 없어보이지만, 2~3회의 이마제모후에는 비교가 가능할 정도로 털이 얇아지고, 또 늦게 올라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인도 점점 형성되어 가는 느낌도 들구요.



이마제모를 하면서 라인을 변경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몇몇의 머리카락은 끝까지 없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구요. 이마제모는 라인도 중요하고, 제모의 효과도 중요하고 얼굴부분이어서 신경도 많이 쓰여지는 제모입니다. 꼭 제모전문병원에서 상담받고 시작하세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고 시작하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지 상담부터 시술까지 가능합니다. 



2016/03/17 - [남자수염제모] - 강남역 남성수염제모 완벽한얼굴

2016/03/08 - [남자수염제모] - 남성수염제모 깔끔해요

2016/03/04 - [남자수염제모] - 강남역 남자수염제모 하자

2016/02/23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들어보셨어요?

2016/02/17 - [남자수염제모] - 남성턱수염제모 가장 궁금한 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