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전신제모 원하는 부위부터 시작하세요.~

전신제모 원하는 부위부터 시작하세요.~

전신제모 여기서 알아보세요~^^

전신제모 혹시 해보셨나요? 전신제모 라고 한다면 정말 말그대로 전신제모 입니다. 머리 끝부터 발가락 끝까지 털이 나있는 부위는 모두 제모가 가능합니다^^ 일단 제모라는 것은 한두번으로 완벽히 털이 안나게 되는 시술은 아닙니다. 전신제모를 한번 할때마다 몸에 있는 털 중 약 10~15%의 털이 차근차근 감모가 되어갑니다.



전신제모는 약 5~8주 간격으로 시술을 받게 되는데요. 일주일에 한번씩 하면 안되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털의 생장주기 때문입니다. 털에는 성장기, 퇴행기, 휴지기라는 싸이클이 존재하는데 레이저가 성장기 털에만 반응을 합니다. 따라서 그 주기가 돌아오려면 약 한달정도의 텀이 생기기 때문에 한달에 한번씩 시술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전신제모는 호르몬의 영향을 받게 되는데요. 제모라는게 모두가 똑같이 시작하면 똑같은 시점에 완벽히 깨끗하게 털이 없어지는게 아니라, 개인차가 조금씩 있습니다. 일단 전신제모를 할 때 제모레이저는 검고 굵은털에 반응을 잘 하는데요. 그래서 똑같은 연령대,성별 이어도 털이 잔털인 사람보다는 털이 굵고 진한 검정색 일 수록 제모가 잘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신제모를 할때 한가지 알아 두어야 할 것이 레이저가 흰색에는 반응을 하지 않아 흰털은 제모가 아예 안됩니다. 따라서 백모화가 이미 진행이 되었다면 흰털은 제모가 안된다는걸 미리 알고 제모병원을 찾는게 도움이 되겠습니다.흰털이 올라오기전, 올라왔더라도 몇개 없을때 시작하셔야 겠죠.~



전신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여성보다는 남성, 성인 남성보다는 나이가 어릴수록 제모가 잘 안됩니다. 따라서 한참 2차성장이 일어나고 성장이 활발한 청소년기 아이들은 제모 횟수가 일반적인 성인에 비해 훨씬 많이 필요합니다.



전신제모를 할 때에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요. 무조건 너무 싸도 문제지만 너무 비싸도 소비자 입장에선 약간 부담이 되긴 마찬 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어떤것에 기준을 두고 알아 보는 것이 좋을까요? 바로 제모의 전문성입니다. 제모를 중심으로 하고 있는 곳인지, 패키지 구성이 제모의 원리를 잘 이용한 패키지 구성인지, 면도는 직접하는지 아니면 원장님이 나의 털상태를 정확히 보시고 면도부터 시술까지 진행을 해주시는지 등의 전문성여부를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전신제모는 단순히 종아리, 겨드랑이 이런 시술과는 차원이 다르고 내 몸 전체를 맡기는 것이기 때문에 더 신중해질 수 밖에 없을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싼곳이 아닌 어떤 커리어를 가진 병원이며, 싼곳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 꼼꼼히 따져보고 현명한 소비를 하시는게 맞습니다. 전신제모!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시스템의 병원인 이곳으로 오세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시작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 시술 모두 가능합니다. 



2016/03/24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 무슨방법이없을까?

2016/03/22 - [여성안면제모] - 이마제모 결혼준비를 한다면 지금부터~

2016/03/17 - [남자수염제모] - 강남역 남성수염제모 완벽한얼굴

2016/03/08 - [남자수염제모] - 남성수염제모 깔끔해요

2016/03/04 - [남자수염제모] - 강남역 남자수염제모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