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턱수염영구제모 편하게 시작하세요.~

턱수염영구제모 편하게 시작하세요.~

턱수염영구제모 뾰루지가 있어도 시작할 수 있어요.

턱수염영구제모는 그냥 털만 많은 사람들만 원하는 것이 아니고, 털도 많고, 뾰루지도 많이 나는 사람들도 원합니다. 어떻게 보면 여드름 많이 나는 얼굴들이 더 필요한지도 모릅니다. 턱수염영구제모 하기전 많은 분들이 면도로 해결을 하는데, 면도를 매일 하다보면 면도독때문에 뾰루지가 낫지 않는 경우가 더 많이 생기거든요.



뾰루지가 있거나, 여드름 많은 분들은 턱수염영구제모를 할때 보통 사람들보다 좀 더 늦게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레이저를 쏠때 보통분보다는 좀 더 예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에너지 강도를 좀 더 낮게 해서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턱수염영구제모는 빛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바꿔서 쏘는 것이기때문에 얼굴에 열감이 더 느껴질 것입니다. 그래서 얼굴은 좀 더 뜨겁고, 열감이 좀 처럼 빨리 식지 않을 것이구요. 그래서 턱수염영구제모 초반 몇번 동안은 오히려 여드름도 더 올라오는 느낌도 들 것입니다. 이때는 차갑게 쿨링하면서 식혀주는 것이 좋구요. 레이저크림도 잘 바르면서 재생시켜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턱수염영구제모후 언제부터 면도를 하면 될지 궁금하시죠? 아무래도 출근을 해야하거나, 학교를 가야 하니까 면도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면도는 가능하면 늦게 하면 할 수록 좋습니다. 여드름이나 뾰루지를 터뜨리면서 피도 나고, 면도독이 생기기도 하니까 어쩔 수 없이 해야 한다면 피부에 밀착해서 하는 면도보다는 살살 필요한 부분만 면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이 있는분들은 턱수염영구제모를 할때 좀 더 여유있게 시간을 잡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초반에는 레이저를 세게 쏠 수 없기 때문에, 좀 더 횟수는 증가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면도독에 의한 뾰루지들이라면 오히려 턱수염영구제모를 진행하면서 뾰루지의 숫자가 줄 것입니다. 얼굴도 좀 더 환해지구요.~



턱수염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여드름이나 뾰루지때문에 피지가 많다고 느꼈던 사람들도 피부가 건조해졌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지성인 얼굴도 느낄 수 있으니까요.~ 수분크림을 잘 바르시는 것이 중요하구요. 더불어 지성처럼 느껴지는 얼굴일지라도 선크림도 잘 발라 주시구요. 그래야 얼굴이 거뭇거뭇 심해게 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있는 분들도 턱수염영구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뾰루지 있는 분들도 턱수염영구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제대로 잘 시작하셔야 합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먼저 물어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게 상담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술도 생각하신다면 1시간 정도 여유를 가지고 오세요.~ 

2016/05/24 - [여자다리제모] - 여자다리털제모 가장 하고 싶은 제모이셨죠?

2016/05/23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후기-내가 원하는 헤어라인을 만든다.!!

2016/05/21 - [여성안면제모] - 이마제모 앞머리를 기르고 싶다면 선택!!

2016/05/20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올해는 수영복 꼭 도전하세요.~

2016/05/17 - [남자수염제모] - 수염영구제모후기 여드름이 심한데 괜챦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