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헤어라인정리 이런것이었구나.~

헤어라인정리 이런것이었구나.~

헤어라인정리 다른사람들은 이렇게 하고 있었네요.~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을 보고 있으면, 어디서 했는지 궁금하지요? 예쁜 이마를 보고 있으면, 헤어라인정리 어디서 했을까 궁금해 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원래부터 그런것 같지는 않은데,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나는 그런 헤어라인정리 모든 분들이 원하십니다. 


좁은이마를 넓혀서 완전히 이미지 변신을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지저분한 잔머리카락들을 정리해서 깔끔하게 보이게 하는 헤어라인정리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확 차이가 나는 헤어라인정리만 찾았지만, 요즘은 예쁜 라인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좀 더 자연스러워보이는 라인을 갖기 위해 시작합니다. 헤어라인정리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다양해진 것입니다. 


헤어라인정리에는 앞쪽 이마의 헤어라인을 정리하는 것도 있고, 뒷목윗부분을 정리하는 것도 있습니다. 요즘처럼 더울때는 앞뒤 헤어라인정리를 하는 분들도 많구요. 아무리 묶어도 머리가 스르륵 풀리시는 분들, 머리를 묶고 싶은데, 앞이마가 좁아서 앞머리카락을 남겨두어야 하는 분들이 하려고 하십니다.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는 간단하게 면도나 왁싱으로 시작해 보는 분들도 있지만, 알다시피 그 순간만 깔끔해 보이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원래대로 털이 올라오는 것은 기본이고, 전보다 좀 더 굵게 올라와서 당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레이저제모로 시작하면 털도 없어지고, 제모하는 기간동안 털은 예전보다 점점 얇아져서 면도하기에도, 그냥 놔두기에도 낫습니다. 


대신 머리카락을 조밀하게 몰려있는 것 아시죠? 머리카락 바로 옆에 머리카락 만큼 띄고 또 있다는 것이요. 그래서 동그란 원안에 들어가는 모낭도 다른부위보다 월등히 많습니다. 그만큼 헤어라인정리 제모횟수도 많이 걸립니다. 또한 발모력도 좋고, 깊히 박혀있는 편이라서 강하게 레이저를 써야 하는 어려움도 있구요.


그래서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는 팔다리제모보다 좀 더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어떤 제모전용레이저로 하는지, 연고마취는 비용이 따로 추가되는지, 헤어라인정리는 많이 하는 제모병원인지 등등이요.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는 전문성에 촛점을 맞추고 고르세요. 그러면 후회는 없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하게 제모할 수 있습니다. 

2016/07/18 - [남자다리제모] - 허벅지제모 남자분들도 추천하는 제모

2016/07/06 - [제모] - 영구제모가격 실제 제모비용과는 다르다.!!

2016/06/30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정리 이제는 피부에 집중하세요.~

2016/06/28 - [제모] - 여의사제모 편안한 선택하세요.~

2016/06/25 - [배 가슴제모] - 등털제모 등에 있는 털들도 깔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