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배털제모 여름에 필요한 제모

배털제모 여름에 필요한 제모

배털제모 근육이 있다면 이제는 제모까지!!

다른 계절보다 수영복을 입거나 야외물놀이장을 많이 찾는 때입니다. 양복입고 회사다닐때는 잘 못느끼지만 수영장에 가면 잘 느끼게되는 배털제모 이제는 해보세요. 아주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면 배털제모 3번정도도 괜챦습니다. 



왁싱이나 면도라면 시간을 내서 해도 시간되면 다시 올라옵니다. 그것도 예전보다 좀 더 까칠하고, 진하게요. 그렇지만 배털제모 후에는 좀 더 털이 부드럽고, 늦게 올라옵니다. 털이 얇아지다보니 검고 진한 느낌도 덜 하구요.



배털제모후 더 좋은 것은 면도하는 간격이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털이 올라오면 까끌하다는 느낌은 있지만, 터졌던 모낭이 빠지고 나면 몇주동안은 면도없이도 버틸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배털제모는 배랫나루제모인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비키니제모 패키지속에 포함시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좀 더 범위가 넓기 때문에 배제모, 복부제모로 하기도 합니다. 



혹시 반바지라인에 맞춰서 면도만 조금씩 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배털제모로 바꿔보세요. 면적이 넓다면 복부제모로 확대해도 좋습니다. 좀 더 깔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5~7회이상은 필요합니다. 대신 한번 어느정도 제모를 해 두면 내년에도, 후년에도 특별한 관리없이 유지가 가능합니다. 



시간도 간단합니다. 면도없이 오셔도 배털제모하기전 면도부터 하고 시작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강남역앞에서 다른 약속을 잡고 오셔도 괜챦습니다. 



배털제모는 보통 6주정도 내외 간격으로 오시면 됩니다. 그렇게 많이 아픈 제모부위도 아니고, 제모가 잘 안되는 부위도 아닙니다. 단지 벨트자리이다보니 제모후 피부가 옷에 마찰되면서 피부가 약한분들의 경우 간지럽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혹시 쇠알레르기가 있다면 좀 더 조심해 주시구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서 먼저 상담받으시고 시작하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후 시술도 가능합니다. ~


2016/07/22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정리 이런것이었구나.~

2016/07/18 - [남자다리제모] - 허벅지제모 남자분들도 추천하는 제모

2016/07/06 - [제모] - 영구제모가격 실제 제모비용과는 다르다.!!

2016/06/30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정리 이제는 피부에 집중하세요.~

2016/06/28 - [제모] - 여의사제모 편안한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