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턱수염영구제모 덥수룩한 수염 신경쓰이시죠?

턱수염영구제모 덥수룩한 수염 신경쓰이시죠?

턱수염영구제모 이정도면 OK

잠깐 정신놓고 있으면 금새 올라와있는 수염, 중요한 자리마다 면도기를 들고 다닐 수도 없구요. 턱수염영구제모로 낮에도 신경쓰이는 수염자국 고민에서 벗어나세요. 많은 남성들이 턱수염영구제모로 편하게 낮시간을 보냅니다. 


유스타일9을 찾는 남성분들의 직업으로 보면, 사무직이거나 프로그래머처럼 혼자의 일에만 집중하는 직업들도 있고, 매번 고객을 만나고, 다른 부서의 사람들과 미팅을 해야 하는 직업들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깔끔한 인상이 꼭 필요한데 이때 턱수염영구제모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미팅이 몇시에 있다고 미리부터 알고있는 경우도 있지만 갑자기 중요한 미팅이 잡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늘 턱수염관리가 되어있다면 갑자기 잡히는 미팅, 시간변경되는 미팅에 대해 부담없이 지나갈 수 있겠죠? 그래서인지 턱수염영구제모는 수염에 대한 심적 부담도 줄어주고, 좀 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해줍니다. 


턱수염영구제모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 아쉽게도 턱수염영구제모는 한두번의 시술만으로는 만족감을 느낄 수 없습니다. 두번 정도 턱수영영구제모를 하면 그때부터 매일 하던 면도횟수가 조금씩 줄어듭니다. 낮시간에도 깔끔함을 느낄 수 있구요.


턱수염영구제모를 하는 날은 보통때처럼 아침에 면도하고 가시면 됩니다. 검정색 모낭이 하나하나 보일정도면 괜챦습니다. 긴 수염의 경우 레이저에 의해 터진 모낭이 피부에 달라붙을 수 있으니까요. 


턱수염영구제모가 끝나면 모낭이 있던 자리가 모낭이 공격되면서 피부전체가 붉게 변합니다. 수염 옆에 바로 수염이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붉게 변하게 되는 것이죠. 그렇지만 보통 턱수염영구제모가 끝나고 쿨링시간을 거치면 모낭부근만 엷은 붉은 점처럼 보이고, 이것조차도 시간이 지나면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피부가 검은 분들은 붉은 기운이 오랫동안 지속되기도 하고, 조금마한 물집이 보이기도 합니다. 


턱수염영구제모는 아프지도 않고, 하지 않는 것처럼 편하게 하는 제모는 아닙니다. 모낭도 굵고, 갯수도 많고, 깊게 박혀져 있기 때문에 턱수염영구제모를 할때 통증을 느낍니다. 그래서 제모하기전 연고마취를 했다가 시작하는데요. 시간도 많이 걸리고, 아프기까지한 제모이지만 제모후에는 좀 더 깔끔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까닭에 1년정도를 투자해도 안타깝지 않은 것입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게 제모받을 수 있습니다.  


2016/08/04 - [제모] - 등제모, 등털제모 정답을 찾았네요.~

2016/08/02 - [제모] - 영구제모가격 이정도면 가성비 좋아요.~

2016/07/29 - [제모] - 남성제모가격 무엇부터 알아봐야 할까?

2016/07/26 - [배 가슴제모] - 배털제모 여름에 필요한 제모

2016/07/22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정리 이런것이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