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영구제모 안되는곳은없습니다

영구제모 안되는곳은없습니다.


Ustyle9 Laser hair removal, 永久除毛



영구제모 정말잘될까요?다시원래대돌아가지는않나요?등등을 궁금해하시는분들이많습니다. 레,이,저,제,모,로 영구제모하려는데안되는부위가없나요?혹은 안되는부위도있다고하던데요. 라는질문을하시는분들이많습니다. 자세히알아보겠습니다.



 털때문에스트레스를받는분들이많습니다. 영구제모를원하는가장큰이유이기도합니다. 면도기나왁싱,제모크림등으로털을관리한다고해도 금방또자라는털들때문에 꾸준히관리하는것이힘들어질때가있습니다. 피부가붉어질수도있고, 상처가날수도있으며, 손이닿지않아요가자세로도힘들수도있고 진기명기를찍어야될까싶은정도의자세가될수도있습니다. 가족친구등에게부탁을하는것도 민망할때가있고 부위에따라서한계도있기마련입니다.


 털도존재의이유가있기때문에 자라고있는것이지만 과거원시시대부터비교를해본다면 털이자라는양이나길이는줄어들고있습니다. 현대인에게는속옷이라는털이하는역할을대체할수있는 좋은재질의것들이있기때문에 털이가진고유의역할은계속줄어들것입니다. 무엇보다털을바라보는시선이달라진것이가장큰이유가될것입니다. 짧은옷을입었을때 털이복슬복슬복슬하다면 심리적으로도육안으로도 타인이바라보는시선도 부담이됩니다.



 레,이,저,제,모,를하게되면영구제모가됩니다. 제모시술이끝나고 6개월후에털이자라지않는다면 그상태는2년이상지속될수있으며 2년이상지나서도털이자라지않는다면 평생털이자라지않을수있습니다. 간혹,레,이,저,제,모,를했는데도털이자라는양이줄어들지않는다면제모를하는기기를바꿔보시거나 시술을받는병원을바꿔야합니다. 될때까지기다리는것은 심리적피로감을증가시키고 영구제모가되는시기가자꾸늦어지는결과를가져오게됩니다. 될때까지기다리는것보다바꾸는것이 빠를수있습니다. 호르몬의영향으로일부의털이다시자랄수는있지만 과거처럼똑같이자라는것은아닙니다. 전문성을갖춘제모병원은 이렇게자라는털들을관리하기위해 one-by-one패키지가있어서 관리를받을수있는시스템도준비되어있습니다.



 아는분들은아시는 레이저제모만전문적으로하는병원에서는 영구제모가안될리가없습니다. 검은털이라면제모가안될리가없죠. 레이저파장별로다양한장비를갖추고있기때문에 털의특성에맞춰 사용할수있기때문에 온몸의모든털들을없앨수있습니다. 부위에따라서는 피부에닿지않는공중공격식,레;이;저;를사용할수도있고 피부에닿는피부접촉식,레/이/저/를사용할수도있습니다. 파장이다른레;이;저;들은 작용깊이도다르기때문에 피부깊이서자라는털들과 얕게자라는털들을각각다른레이저들로모근을파괴할수있습니다.


 전신모든부위의털을제모할수있다는것또한병원이가진시술력제모력이될것입니다. 제;모,를하는범위도다를것이기때문에 잘알아보는것이중요합니다. 시작이반이라는말처럼털도제;모,를시작하는순간부터관리를한는다는생각에뿌듯해질수도있습니다. 시술을하면할수록줄어드는털의양을본다면잘했구나하는생각도들것입니다. 그러기위해서는제모를잘하는병원에서시술을받는것이중요할것입니다.



영구제모,검은털이라면어렵고잘안되는부위는없습니다.털의양에따라서시술횟수에차이가있을수는있지만5~10회정도받게되면처음보다는눈에띄게털의양이줄어들어있어야할것입니다. 가격이나비용보다는 잘하는곳에서시술을받는것이중요합니다. 부작용이라던지,추후케어/시술후관리하는부분,시술받는공간,줄어드는털의양,제모하는범위등세세하게많은곳에서차이가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