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자 브라질리언 영구제모 레이저제모

남자 브라질리언 영구제모 레이저제모


남자 브라질리언 영구제모는 오직 나만을 위한 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팔다리제모, 겨드랑이 제모는 나를 위해 하긴 하지만 일정부분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서 하기도 합니다. 어쩌면 타인의 시선때문에 제모를 하는 이유가 더 크기도 합니다.



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비키니라인을 제외하면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는 부위가 아니므로 본인의 만족도가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모의 범위는 음모, 성기, 비키니라인, 회음부, 항문 등을 포함하는 범위로서 털 상태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기도 하며, 병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영구제모는 검은색 털이라면 모두 제모가 가능합니다. 브라질리언영구제모부위라고 해서 다를 바가 없습니다. 흰털은 제모가 안된다는 점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부위는 병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전체범위를 제모하는 곳이 있고, 부분적으로 하면서 시술면적이나 부위가 추가되는 곳이 있으므로 잘 확인하면 좋겠습니다.



다른 부위도 마찬가지겠지만 브라질리언영구제모 부위도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하고 면도를 한 후 레이저제모시술을 하는 곳이 좋습니다. 혼자 면도를 미리해야한다면 상처가 생길 수도있고, 팔이 닿지 않는 곳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타인의 손을 빌리기 민망해집니다.



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받을 때에는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 후 면도를 해주는 곳, 1인실의 단독룸, 제전용시술실, 공중공격식-피부비非접촉식- 제모레이저, 제모만하는 곳, 제모범위가 넓은 곳 등등을 확인해보고 시술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