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달라진깨끗함

남자수염제모 달라진깨끗함


남자수염제모를 하면 남들에게 보이기에도 깨끗하고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장점도 있겠지만, 본인 스스로 큰 만족감을 갖게 되실겁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해야하는 당연할 줄 알았던 면도가 피부에는 안좋고 모낭염도 생기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해결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수염을 없애는 방법에는 면도, 왁싱, 레이저제모 등 크게 3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도 간편한 면도기가 있어서 남자수염제모를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될 수 있지만 모낭염이나 피부상피층의 손상, 면도날에 의한 상처가 생길 수 있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왁싱은 많이들 아시죠? 털을 한번에 많이 뽑는 것인데 남자수염제모에 한다면 상상만해도 아픕니다. 그렇다면 피부에는 얼마나 많은 자극이 갈까요? 통증과 반비례해서 통증은 큰데 시술효과는 오래가지 않습니다. 모근을 잘 뽑았다고 해서 2주정도의 시간이 흐르면 다시 자라납니다.


 레이저를 이용하는 남자수염제모는 사람들에게 점점 많이 알려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레이저로 검은색 털의 모근까지 파괴하는 원리인데, 지속적으로 받으면 털이 점차 얇아지면서 사라져 영구제모가 됩니다. 피부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고, 흰털은 제모가 안된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레이저도 한가지만 사용하기보다는 여러종류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고, 제모가 잘되는 노하우입니다.


 남자수염제모를 안전하게 받는 동안 본인 스스로도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꼼꼼하게 정보를 찾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